젖은솜 너무 공감돼요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비가와서 그런가
하루종일 물에 젖은 솜처럼 늘어지고 졸린 날이에요 ~.~ 오늘 11월 28일부터 남은 연차 소진하고 12월부터 출산휴가 들어가기로 결정했어요! 끝나지 않을것 같던 출근도 이제 끝이 보이네요ㅜㅜ디데이 60일도 안남다니..! 그 사이에 할일이 산더미고 몸이 안따라줘서 걱정이긴 하지만 그래도 확실하게 날짜를 정해놓으니 마음은 편해요! 맘님들 모두 하루 마무리 잘하시구 맛저하세요😊 (출산휴가 첫 2달 급여 삭감없이 그대로 나오는거 다들 알고계셨나요? 너무 좋네요ㅜ)
댓글
6
오앙 60일!! 얼마 안남았네용 힘내세용~!
휴가랑 휴직은 다른 거라 3개월 다 나오는 걸로 알아요:) 출산휴가=유급휴가 라서용~~

제가 알기로는 출산휴가 마지막달은 나라에서 200만원을 주는것 같아요! 그래서 첫두달은 근무한거랑 동일하게 계산하고 세번째달은 무급휴가로 보는것같아요.
60일이라니! 화이팅입니다!!!
우와... 고생 많으셧어요!^^ 전 애기가지려고 직장을 그만둬서...ㅠㅠ 60일 화이팅하셔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