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3개만 준비해놨어요! 전 헤겐 사서.. 젖꼭지는 신생아용 0단계 젖꼭지 2개, 1단계 2개로 했어요ㅎㅎ 친구가 조리원에서 애기한테 젖병 물려보고 잘 물면 그때 더 사라그래서 따라했네욬ㅋㅋ 잘물면 최종 6-7개 구비할 것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월 출산예정 신생아 젖병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1월 11일 예정일이고 선택제왕 날짜만 4일에 잡아둔 예비 아들맘이에요^^ 슬슬 아기용품 준비하려는데 준비할 목록도 많고… 종류도 너무 많아서 깜놀했어용 ㅋㅋㅋ (exㅂㅂㅅ 물티슈 종류 깜놀이용 😇) 1주일에 한두개씩 차근히 준비해보려고 하는데요! 어제는 ㄷㅂㅎㅌ 손톱가위,면봉,유아 손톱깎이 주문했고 오늘은 젖병을 주문하려하는데 조리원 퇴소하고 160ml 젖병 × 4개 젖꼭지 ss 2개 + s 2개면 될까요…? 아니면 160젖병+젖꼭지 2개정도 더 구매해서 6개 준비하면될까요… 젖꼭지도 조리원 퇴소하면 ss사이즈는 잘 안쓰고 바로 s로 간다고해서 고민이에요^^; 맘님들 도와주세요 🤍 (아기 바디워시 + 로션 + 젖병세제도) (추천 주시면 이건 다음주에 잘 구매해볼게요🙆🏻♀️💗) 감사합니다 !
댓글
12
수유스타일을 조리원가야 알 수 있어서 저는 4개만 준비해요 ~ 3-4개정도만 준비해놓고 난 무조건 완분할꺼다 하면 몇개 더 사시고 그거 아님 아가 태어나서 사놓은젖병꼭지 물려보고 아기한테 잘맞는지 보구 더 추가할려구요 ^^ 로션세제는 저는 맘가이드 어플 참고해서 성분보고 살려구요 !
더블하트 160 네개 (ss 2개 s 2개) 준비해놨어요!

저도 그렇게 할까봐용 160 4개 240 2개 이르케요^^ 젖꼭지는 어떻게 준비하셨어용?
저는 모유수유한다는 가정하에 우선 샘플로받은 젖병 120ml 1개랑 160ml 2개, 240ml 2개 우선 준비했고 상황에 따라 추가구매 생각중이에요 스킨케어제품은 몽디에스 생각해놨었는데 마침 지금 1+1에 30% 할인행사한대서 로션, 수딩젤, 크림 3가지 구매했고 바디워시는 아토팜 탑투토워시, 젖병세제랑 세탁세제는 그전에도 사용했던거라서 모두 레드루트꺼로 핫딜떴을때 구매했어요

저도 젖병 160 + 240ml까지 섞어서 준비해야겠네요 ^.^ 스킨케어제품 어디에서 할인할까용?🙄

몽디에스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10월 6일까지 행사중이에요ㅎ
완분 하실거면 젖병 9개쓰니 편하더라구요. 젖꼭지는 s 바로 물려봤더니 잘먹길래 s만 썼구요 ss혹시몰라 준비는 해뒀네용ㅎㅎ 전 젖병세제 아토앤오투쓰고 바디워시랑 크림은 아토팜꺼써요!!

아토팜 좋다고 해서 적어놨는데 ! 바디워시로 머리까지(?) 감겨도 될까요??

넵 탑투토워시라 다 씻기면돼용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