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안재봤어요~! 지금 27주인데 다음에 태동검사할때 잰다고 하더라고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경부길이는 언제부터?
자궁경부길이는 언제부터 쟤나요? 짧으면 안좋다는데 저는 27주인데 한번도 안쟀어요 ㅠㅠ 그러기도 하나요?
댓글
16
저는 16주경에 한번 재보고는 쭉 안보시다가 태교여행 간다고하니 그때 확인 한번 해주시더라구요! 큰 이벤트 없으면 안보시는것같아요~
초음파 볼때마다 재주시던데... 담당샘한테 말씀 드리세요
배가 딱히 뭉치거나 불편하지 않고 별다른 이벤트 없으시면 막달쯤 되서 체크하더라구용~! 궁금하면 체크해달라 하시면 되용!'
저는 배당김 심해서 갔더니 20주 쯤 재줬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