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좋은제품인데 아토팜 끈적임이 살짝 있다고 하고 몽디에스는 아기 좁쌀 잘 못잡아준다는 후기를 봤는데 그것도 애기들마다 다른거 같아서 써봐야 알거같아요. 전 클라리케랑 오가닉그라운드 고민하다가 바이파인 사이트에서 오가닉그라운드 핫딜이라 샀어요.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니 몽디에스가 좋게 느껴지셨다면 잘 맞으시는게 아닐까요?ㅎㅎ 잘맞는 화장품이 최고죠b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목욕용품? 스킨제품
제가 지금 임산부용 몽디에스를 쓰고있는데 매우 만족중이에요 ㅎㅎ 곧 다시 세트로 구매 예정이구여. 애기 용품을 천천히 리스트업 하는데 몽디에스에서도 베이비라인이 있어서 구매를 한번에 다 해볼까 하는데 혹시 추천할만할까요?? 몇몇분들이 아토팜?을 추천해주셔서 ㅎㅎ
댓글
6
저도 무스텔라 쓰려고 하는데 향이 좀 강하다는 의견들이 있어 아토팜과 고민중 이예요~
전 무스텔라 제품 사용할까 생각중이에요ㅎ
저는 아토팜이 향도 없고 자극도 적고 괜찮더라구요~
안예민아기는 암거나 써도 잘맞대요.. 저희 첫째애긴 피부예민아기라 (몽디에스는 안써봤지만) 이것저것 써보니 아토팜이 젤 잘맞더라구요ㅠㅠ 엄마맘에 드는걸로 준비 해두시고 애기한테 안맞음 바꾸심 될거에용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