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하신분들

임당검사하기전에 공복으로 가는게 나을까요? 아님 간단히 뭐라도 먹고가는게 나을까요? 공복으로 오라곤 안하셨는데 ㅠㅠ

댓글

22

  1. 저도 밥먹고 오라고하더라구요 예약시간을 아직안잡아서 오전이면 공복에갈까하구요ㅠ

  2. 저희도 밤 12시이후로는 먹지말라했어요. 8시간이상공복~~ 근데 저는 1차때 전날 많이먹고가서 재검떴는데 재검전에는 좀 관리해서인지 통과했어요!

  3. 공복이요!!!! 저 우유 하나 먹었는데... 재검하고 왔어요😭😭😭

  4. 오늘 임당검사 하고왔는데요! 어제 최후의 만찬처럼 먹고 오전 11시 진료라서 밥 먹는거 상관없다고 안내 받았지만 2시간 이전인 9시이전에 아침하고 영양제 먹고 2시간동안 맹물만 마시다가 시약먹고 한시간동안 물도 안되는 금식 안내 받았어요! 한시간뒤에 채혈하고 140이하여야 한다고 안내받고 결과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후에 121 으로 정상이라고 문자 받았어요~

  5. 저 오늘 임당검사 하고왔어요~!! 혹시몰라서..전날 저녁에만 단음식.과일 안먹었구요~ 아침 9시30분예약이라 원장님이 7시에 아침 먹고,이후 금식하라셨는데 ,집에서 나가기전에도 물마시고, 9시20분에 병원에서 물한모금마시고, 9시25분에 간호샘이 주신 포도당시약 마시고,(체혈때까지 물도 금지) 1시간후 10시25분 체혈했구요~ 12시에 106으로 정상 문자 받았어요~~ (하루전날 조심하고, 3시간전 금식 했어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검사하신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