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이런글보면 부럽지만.. 전 총15kg 쪘어용!! 아직 쌤이 별말씀 안하시는데 이제 하실꺼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체중변화.....🥲
다들 체중변화 어떠신가요...? 저는 한 10일 입덧했나? 약간 속이 울렁울렁 거리는정도로만 하고 그때도 속이 비면 더 울렁거려 조금씩은 먹었던거같아요~ 그렇게 몇일 지내고 금새 괜찮아져서 잘 먹고 지금도 아~주 잘먹고 지내고 있는데요. 체중이 스트레스네요 ㅠㅠ 16주까지는 거의 1키로안되게 쪘고 한달뒤 20주에 병원가서 쟀더니 3키로가 쪄있어서 쌤이 살이 꽤 쪘다며 담당쌤께서는 한달에 1키로 정도 찌는게 가장 이상적이라고 하셨어요. 근데 그건 진짜 불가능......ㅎㅎㅎㅎ 아닌가요....?😔😔 저는 임신전에는 말랐었기때문에 솔직히 좀 쪄도 된다고 생각했는데 1키로를 강조하시니 힘이 쭉 빠져요 ㅠㅠㅠ 엄청나게 먹지도 않는데 어떻게 이렇게 쭉쭉 살은 잘 붙는건지 그렇다고 배고픈데 참을순 없잖아요..? 😏 다다음주면 한달하고 5일지나 병원가는데요. 지금 벌써 + 2.6키로 더 쪘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가면 한소리들을까 스트레스 받네요 다들 체중조절 하시나요....?ㅠㅠ 저는 지금 24주차고 + 6.6키로입니다....😥
댓글
15
27주 거의5키로요~ 26주에서 27주로 넘어갈때 0.7이 늘어서 조금 놀랬어요 ㅋㅋ 주차 넘어갈때마다 훅훅 느네요 ㅠㅠ 마르신거면 더 쪄도 되지않아요?? 의사쌤마다 다른데 몸무게 엄청 관리하는 쌤이있긴하대요~~
저는 26주인데 쭈욱 먹덧이라 9키로 쪘어요 ㅎㅎㅎ 병원에서 괜찮다고 하시네요 ㅎㅎㅎ
24주 5키로 쪘어융 요즘 먹덧와소 이제 팍팍찔듯오 ㅜㅜ
저 25주차까지 6kg 쪘는데, 저는 증가한 몸무게 보고 좌절했지만 선생님께서는 아무 말씀 없으셨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