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도 같이 맞아야될까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독감예방접종하고 왔어용!

오늘부터 임산부 독감주사 예방접종 시행이더라구요 ^^ 냉큼 맞고 왔습니당 ! 간김에 2주만에 촘파보고왔어용 이제 곧 분만병원으로 옮겨야해서 서류도 떼왔습니당 롱다리 토랑이 자랑 좀 하고 갑니당 ☺️ 벌써 도치맘 ..... 🦔🤎 다들 그런 맘이시졍? 🤭
댓글
8

글쎄요 .. 저희 남편은 안 맞긴했어요 !
저도 오늘 임당하러 간김에 독감 접종하길래 맞고왔는데 팔 엄청 뻐근하고 열감이ㅠㅠ흣

아 열감도 있으셨어용 ㅜㅜ 푹 쉬셔야해요 !!!
저도 오늘 백신 맞고 왔어요 ㅎ 팔이 쪼금 뻐근 하네용 ㅎ

네 저도 팔이 살짝 ! 생각보단 컨디션이 괜찮았어요 ^^
산모수첩만 가지고 가도 무료독감 맞을 수 있나요??

넵 임산부는 무료접종 대상이니 산모수첩 가지고 가세요 일단 가시려는 병원에 전화 해보시고 가시구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