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랫는데.... 자궁수축검사안하시고..ㅠ.ㅠ 경부길이 짧아졋는데도 걍쉬라고....아프면 타이레놀먹고 그래도아프면 오라셔서...ㅋㅋㅋ 어쨋든 뭉친거 풀리면된다고...ㅜㅜㅜㅋㅋㅋㅋ 그러셔가지고 ...의사샘마다 너무다르네염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그제 새벽에 심한 수축있었고 오늘 배탈처럼 화장실 가는데요ㅠㅠ
그저께 새벽에 잠에서 깰 정도로 심하게 배가 꽉~ 쪼이는 듯한 통증과 아래쪽으로도 제 의지와는 상관 없이 힘이 엄청 들어가는 느낌이 있어서 다섯 번이나 자다 깼는데요ㅠㅠ 아무래도 자궁이 수축되었던 것 같아서 일어나자마자 병원에 전화했더니 한 시간에 몇 번이나 그러는지 체크해 보고 5번 이상 수축이 있으면 응급실로 오라고 했는데, 낮에는 불규칙적으로 배가 딴딴해지긴 해도 새벽처럼 아프진 않아서 병원은 안 갔어요.. 어제 최대한 누워있으라고 해서 최선을 다해 누워있기도 했구요! 오늘은 새벽에도 괜찮았고 컨디션도 좋아서 남편이랑 잠깐 점심먹으러 나갔다 왔는데, 들어오는 길에 배가 너무너무 아픈 거예요ㅜㅜ 그래서 집 오자마자 화장실 갔는데 2시간동안 세 번이나 화장실 가고.. 마지막엔 ㅅㅅ까지 해서 검색해 보니 ㅅㅅ하면 자궁이 수축되고 경부길이 짧아진다고 해서 왈칵 겁이 나네요ㅠㅠㅠ 지금이라도 응급실 가보는 게 나을까요...
댓글
6

저도 지금 다니는 병원은 그럴거같아서 우선 동네병원부터 다녀오려구요!😢 경부길이 재보고 짧으면 다니던 병원으로 가구.. 별일 아니면 그냥 아가나 만나고 오려고 생각해용 ㅎㅎㅠㅠ
저는 예전에 한시간동안 5분간격으로 배뭉침 있어서 응급실 갔다가 수축 크게 잡히는거 없다고 10분만 더 수축 보자고 하다가 배가 엄청 꽉 쪼이는 ..(생리통보다도ㅠ훨씬심한) 수축이 한번 와서 바로 입원했어요 ㅠ 그러고선 회사도 바로 휴직내고 집에서 눕눕 생활중이에요.. 경부길이도 짧아지고. 수축이 좋은건 아니라 우선 오늘 눕눕 하시고 내일이라도 병원가셔서 경부길이 재보시는게 좋지않을까요..??ㅜㅜ

아고ㅠㅠ 엄청 놀라셨었겠어요.. 저도 새벽에 깼을 때는 생리통처럼 진짜 꽉 쪼였었거든요ㅜㅜㅜ 내일 바로 병원가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가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ㅠㅠ 저는 배뭉침도 없었는데 배가 생리통처럼 엄청 아프더니 설사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설사 배인 줄 알고 그냥 쉬었는데도 하루종일 계속 배 아프고 허리까지 아파오고 마지막에는 화장실 가려고 일어나니까 아랫배가 뭔가 묵직한 느낌이 들어서 병원에 갔거든요. 근데 수축도 있고 경부도 짧아져있더라고요 ㅜㅠ 배가 계속 아프시다고 하니 혹시 모르니 가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어머나ㅠㅠ 자고 일어나니 좀 나아져서 안심했는데 내일 날 밝자마자 병원부터 가야겠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