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돌아버리겠어요ㅡㅡ

윗집 층간소음 때문에 며칠째 정서적 고통에 시달리는중입니다 정말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밤낮 구분없이 지금도 쿵쿵대는 발소리며 물건 내려놓는소리에 아주 미치겠어요 진심 살인충동 일어나는 이유를 알 것 같네요 직접 겪어보지 않으면 모릅니다 죽여버리고 싶네요 ㅁㅊㅅㄲ 욕이 절로 나와요 아기 생각해서 참아야 하는데 항의 기준이 애매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와중에 집주인에게 이 사실을 알렸더니 문자를 읽지도 않고 있어요 메모라도 남겨야 하나 고민하다가 어쩌다 한 글을 읽게 됐는데 쪽지 남겨놓으면 오히려 스토킹 범죄 처벌대상으로 신고 당할 수 있다는 해석이 전혀 안되는 말이었어요..; 아직도 저지랄이네요 쿵쿵 쿵쿵 딸그락ㅡㅡ혹시 저처럼 이런 경우 겪어보셨나요?

댓글

28

  1. 아휴 다들 층간소음때문에 고생많으시네요..ㅠㅠ 저도 얼마전에 층간소음때문에 참다참다 너무 화가나서 신랑한테 미치겠다고 말했더니 윗집에 전화해서 화 한번 크게 내고 요즘 쬐끔 나아졌어요ㅠㅠ 발망치 습관인 사람들은 얘기해도 그때뿐이고 절때 안고쳐지더라고요.. 그나마 저희는 얘기하면 미안하다고 조심하겠다 사과는 하셔서 최대한 이해하려고 하는데 몇번이나 말씀드려도 결국엔 똑같더라고요.. 담에 이사가게 되면 꼭 탑층으로 가려고요...ㅠㅠ 이거 안당해본사람들은 몰라요 사람이 귀가 트이니까 일상생활하는 시간에 쿵쾅쿵쾅 거리는 소리에도 스트레스 받아서 심장이 발랑발랑 뛰더라고요..ㅠㅠ

    1. subcomment icon

      완전 공감이에요 겪어보지 않고서는 우리 마음을 절대 이해 못하실겁니다 가뜩이나 저는 잠자리가 예민해서 작은 소리에도 잠을 잘 못자는 편이거든요 근데 자는시간에도 몇번 시끄럽게해서 인내심이 한계에 다다랐어요 방음도 전혀 안되는 상태라 윗집이고 옆집이고 여러 소음들로 머리가 지끈지끈하네요 발망치가 그 중 최고 스트레스구요 감정만 깊어질까봐 아예 상종하고싶지도 않네요ㅠㅠ다들 힘내시길🙏🏻

  2. 와.. 제 이야기인줄 알았어요 만날때마다 이야기해도 부부가 뒷꿈치쿵쿵대며 다니고 애는 5살정도인데 집에만오면 계속 밤10시 잘때까지 뛰어요.. 열받아서 전화해도 그때뿐.. 진짜 돌아버릴꺼 같아요 ㅠ ㅠ 그냥 개념없이 사는듯해서 더 열받아요.. 저는 하도 말하다 지쳐서 제가 그놈의 쿵쾅거림에 적응하는중입니다...ㅠ ㅠ 힘내세요 ㅜ

    1. subcomment icon

      진짜 말해도 소용없나봐요 원래 그렇게 남생각 안하고 사는사람들이 뭐 그렇죠ㅠㅠ저는 아무리 지나도 적응이 안될 것 같은데 적응하고 사신다니 정말 대단한 인내심이에요..!!

  3. 저는 ㅠㅠ 그래서 2년동안 실거주채우고 팔려고 하다 집못팔고 세주고 저도 전월세로 들어왔어요... 대신 신축 탑층으로 왔어요.. 해볼거 다해보고와서 그마음 충분히 이해갑니다 ㅠㅠ 어째요 힘드셔서 초인종누르고 메모쓰는거 뭐 한두번정도야 그거가지고는 뭐라못합니다. 가시더라도 녹음기 켜고가셔요. 저는 중간에 원룸도 얻어서 혼자나와서살고 그럴정도로 심했어요 ㅠㅠ제집놔두고 세살이하지만 지금은 탑층에서 마음의 평화를 되찾았습니다 허허

    1. subcomment icon

      저만 심각한게 아니었네요 진짜 해볼거 다하셨다니 말 다했죠 뭐ㅠㅠ그냥 똥이 더러워서 피한다고 생각해요 우리 저도 이사가게 되면 탑층으로 마음 굳히고 알아봐야겠어요 그나마의 피해라도 덜 수 있는 최선의 방법으로요..편하게 지내신다니 참 다행이에요!!

  4. 저요 저,,^^ 윗집에 초등학교 고학년 & 유치원생 아들 둘이서 어찌나 뛰어다니고 공 튀기고 쿵쿵 걸어다니는지, 어제는 너무 화가나서 홈키파 꺼꾸로 들고서는 윗집 오지게 쳤는데 그나마 조용해지더라규요,,^^ 왜 다들 돈 더주고 주택이나 탑층에서 사시는지 너무 이해가고, 정신이상 올 거 같은 지금 뱃 속에 있는 아가한테도 미안하고 그러네용

    1. subcomment icon

      아이들 뛰어다니는건 말해도 소용없을 것 같아요 그걸 보고 가만있는 부모가 문제죠 적당히라는게 없어요 진짜..저도 아가한테 미안해서 꾹 참고있는데 이미 스트레스 받을대로 받아서 생각할수록 괘씸하네요ㅠㅠ

  5. 저도 층간소음에 시달리고있는사람이에요ㅠㅠ 죽겠어요진짜ㅠㅠ 한번은못참고 쇼파올라가서 리모컨으로 천장겁나 쳤어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저랑 똑같으세요 저도 열폭해서 옷걸이로 천장 오지게 때렸어요 맞소음은 상관없다네요 당한만큼 너도 당해봐라 이거였어요 하지만 나아지는건 없답니다 그 당시에 스트레스는 해소될지언정 모두 고생하시네요 애기 품고서ㅠㅠ

    2. subcomment icon

      맞아요... 달라지는건없더라고여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