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괌에서 애기 옷 잔뜩샀어요!ㅋㅋㅋ 처음엔 환율올라서 안살꺼라고 했는데…보니까 안 살수가 없어요 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괌 와서 애기옷 처음 쇼핑했어요ㅋㅋ

괌 태교여행 와있어요 애기 옷 처음으로 쇼핑했는데 기분이 묘하기도 하고ㅋ 귀여운게 너무 많더라구요ㅋㅋ 환율이 너무 오르긴했지만 이거 다해서 25불! 나름 득템했네용
댓글
12
저도 괌가서 쟁겨왔는데, 한국에 애기옷 가격 보니까 더 사올껄 후회되네요ㅎㅎ 원없이 사오세요!!
오~이쁜거 잘사셨네용~저도 8월에가서 싹쓸어왔다는..ㅎㅎㅎ
다음주 괌가는데 어디서 득템하셨나용? 공유 해주시면 감사합니당

저두요 이번주괌가는데 어디서 구매하셨는지 궁금해요ㅎㅎ

마이크로네시아몰 안에 로스에서 샀어요!

감사합니다 ^^~
너무예뻐요~~근데 궁금한게요~ 1월생인데 반팔에 다리 앖는거 사야하는건가요? 진짜 몰라서요 ㅠㅠ

4,5월 되면 태열때문에 반팔 입힌다그래서 반팔도 샀어요~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