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원에서 봤음좋겠네요~~제주도민만나서 넘좋아요~제주시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월 출산 아들맘이예요🤭

두찌 임신중입니당 ㅎㅎ 첫째 낳고 5년만에 임산부가 되었네요.. .ㅋㅋㅋ 둘째는 진짜 생각도 없었는데 이렇게 와줘서 너무 당황했지만 이것또한 내 운명이니라 생각하고 받아들이고 벌써 7개월차가 되었네요😇 첫째랑 5살차이라 물건들은 다 처분하고 없는데 이제 다시 하나부터 차근차근 준비해야한다는게 걱정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첫째랑 다르게 태교가 뭔지도 모르고 그냥 첫째보면셔 태교하고 있습니닼ㅋㅋ 둘째는 정말 알아서 잘크겠죠🥹 걱정되네요 정말 ㅎ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사진은 우리 두찌예요🥰
댓글
21

잘하면 조리원동기가 될수도 있겠어요🤭

그러게요~봤음좋겠네요~~

헐 대박 저도 서귀포 의료원, 조리원이고 1월 12일 예정일이에요!

우리다들 거기서봐요~~

저랑 몇일 차이 안나시네요!! ㅋㅋ 조리원 동기 될수 있겠어요 ㅎㅎ
오왕 제주도분이신가보다 저는 제주시에 살아요 ㅎㅎㅎㅎ 첫째랑 7살 터울입니다 ㅠㅠ 반가워용 저는 이제 딱 24주 됐어요!

제주도민 반가워요!😄 터울 나면 다시시작해야된다는 두려움이 있지만 ㅋㅋㅋㅋ 첫째가 제발 둘째를 잘케어해주실 바라는 마음만 커지네여 ㅋㅋㅋ 욕심🥲
반가워요!!서귀포인가봐요 저도1월출산인데~~반가워요~

서귀포 사세요?! ㅋㅋ 대박 반가워요🫢 1월 출산 동지네요🥹

네~~조리원도 서귀포의료원옆이에요~~

어!! 저두요!!!!!!!
저는 6살터울이에요, 반가워용!!!

반가워요오😄 첫째가 둘째 좀 봐줄꺼라 믿습니다아 ㅎㅎㅎ

제발🙏🙏🙏 그리고 저도 올해 12월에 태어나면 5살 터울이됩니다ㅋㅋㅋ
저도 첫째랑 네살터울인데 둘째는 죽었다 깨어나도 없다!!!마인드로 싹 처분했는데...ㅋㅋㅋ 자매맘이 되어버렸네요 ㅋㅋㅋ지금 작아지는 옷들부터 잘 모아두고 있어요ㅋㅋㅋ첫째때랑 육아템들도 조금씩 다르고 새롭게 배우고 사들이는 재미로 살고있네용^^ 저도 태교는 따로 안하지만 그냥 첫째 애교 보면서 웃고 행복한게 태교아니겠어요?ㅋㅋㅋ 둘을 어떻게하면 한명도 서운하지 않게 잘 키울 수 있을지 그게 걱정이네용..ㅋㅋㅋㅋ

저는 형제맘이요!! ㅎㅎ 그래서 지금부터 첫째 작은거 안버리고 잇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되네요?ㅋㅋㅋㅋㅋ 둘째는 물려받는운명 어쩔슈 없나봐요ㅎㅎㅎㅎㅎ 저도 그것정이예요~ 둘을 어떻게 키울수 있을까 ㅎ 한명한명 신경쓸슈잇을까 ㅎ 될까 모르겠어요 ㅎㅎ 첫째한테 주는 사랑이 큰데 둘째한테 덜 갈까봐 걱정 둘째 태어나서 너무 이뻐서 둘째한테만 눈길줘서 첫째가 서운할까 걱정 ㅎ 그냥 이래저래 생각이 많아져요😆

그나저나 서귀포시네요 ㅋㅋㅋㅋ저도 고향이 남쪽이에요ㅋㅋㅋㅋ 친정가서 둘째 낳을까 고민했는데 서귀포는 의료원 말고는 출산/조리원 가능 병원이 없더라구요🥲 안그래도 오늘 좀 쉬러 첫째랑 친정가는데 ㅋㅋㅋ 너무 반가워요!!!

친정이 서귀포이신가요!!!! 반가워요😁😁😁 저는 선택권이 없네요...ㅋㅋㅋㅋㅋㅋ 서귀포 의료원에서 출산하고 거기 조리원으로 갑니다...ㅋㅋㅋㅋㅋㅋ 친정집 놀러오시나봐요 좋겠어요!! 친정집에서 푹쉬세요 ㅎ 서귀포 비와요🌧

갑자기 다른 질문드려듀 될까요..ㅋㅋ너무 막막해서 😅 첫째 혹시 어린이집/유치원 어디 보내시는지 궁금해요 ! 서울살고있는데 내후년쯤 제주도로 이사 생각중이거든요. 첫째 교육이 또 새로운 걱정이라 ㅋㅋㅋ 동홍동쪽이나 다른지역이라도 유명한 유치원 정보가 있을까 싶어서요 아님 정보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용??

여기 유치원은 병설뿐이라 ㅠㅠ 미리 대기하지않으면 힘들어요 ㅠㅠ 저도 서홍동 살지만 어린이집은 토평으로 보내요 ㅎ 유치원으로 안다고 계속 어린이집으로 다닐생각입니다 호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