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그럼요^^ 이제 애기와 자궁이 커지면서 가장아래 갈비뼈부터 벌어지면서 오는 통증 같아요 ㅠㅜ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갈비뼈 통증 있으신가요 ?
위젯에 갈비뼈가 아파오는 시기라고 뜨는데 ^^ 다들 갈비뼈 괜찮으신가요 👀 ? 저는 배꼽위로 확실히 자궁이 올라오고 커진건 느껴지지만 육안상으로도 윗배는 아직 나온 느낌은 없고 아랫배가 물풍선처럼 불룩해졌어요 ㅋㅋ 갈비뼈가 아플시기쯤이면 흉곽도 옆으로 벌어지겠죠 ㅜㅜ ... 아직까진 정면에서 봐도 허리라인이 있는편이긴해요 다들 갈비뼈가 벌어지는 느낌이 드시는지 통증있는 분도 계신지 궁금하네요 !
댓글
8
27주 됐는데 평소에는 잘 모르겠고.. 똑바로 누워자는게 편해서 똑바로 누워자는데 왼쪽갈비뼈부터 등까지 저린 현상이 있네요 ㅠ 옆으로 누워도 그러더라구요 다 지나가겠죠..?
오오~저두27주하고4일인데ㅠ갈비뼈쪽으로많이아파서고생인데..ㅠ그게뭐,사람마다다르구요 전쫌오래가드라구요;;그대신쫌누워있거나하면괜찮드라구요☺

아 고생하시네요 ㅜㅜ 전 26주차인데 점점 위쪽으로 배가 불러올수록 갈비뼈 통증이 올까봐 무서워지네용..🥲

탈퇴한 유저
엇 저도요 🥲 어제 처음으로 갈비뼈 부근이 뻐근하면서 불편한, 살짜쿵 통증이 느껴졌어요. 배도 불룩불룩 많이 나오고, 배뭉침도 예전보다 조금은 잦아진 편이고요...!

아 그러시군용! 지금 몇주차 이신가요 ?? 저도 배뭉침이 잦아지긴했는데 그 증상도 자주 올 수 있다고 하네요 금방 풀리면 괜찮대요 ^^


탈퇴한 유저
내일이면 27주차 들어서요 🙂 뱃속에 아가가 건강히 자라주어 큰 이벤트 없이 출산까지 화이팅입니다 🧸

저보다 한주 빠르시네용 ^^ 네 지금처럼 무탈하게 출산까지 건강 챙기세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