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전기장판..ㅠㅠㅠ

아무 생각없이 40도로 맞춰진 전기장판에서 4시간이나 잠들어버렸어요ㅠㅠ 산모 체온 올라가고 양수 뜨거워지면 안좋다고 그러잖아요.. 자다가 새벽에 놀라 깨서 폭풍검색중이네요ㅠㅠㅠ 화요일 날밝는대로 병원 가봐야할까요....

댓글

8

  1. 태동 느껴지시는거면 괜찮은 것 같아요 자다 놀라셨겠어요 혹시라도 열이 나거나 몸이 계속 뜨거우시면 병원 꼭 가보세요!!

  2. 어떤 유튭채널에서는 애초에 양수가 그렇게 쉽게 데워질수없는거라고 사우나나 탕목욕 아예 불가한게 아니라고 하더라구요...배에 직접 찜질하거나 그런거아닌기이상? 우선 아가 잘 놀면 괜찮지 않을까요ㅜㅜ

    1. subcomment icon

      눈뜨자마자 배 뜨끈하길래 시원하게 해줬더니 엄청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빵빵차고 놀긴 했어요 ㅠ 복댕맘님 댓글보니 또 괜히 마음놓이고 그러네요.. 새벽에 깨서 내내 걱정하느라고 몸은 너무 피곤하고 힘든데 걱정되어서 잠은 안오고 ..

  3. 일단은 체온 체크해 보세요 ! 임산부는38도이상이면 비정상이래요 ..엄마의 체온과 양수 온도가 밀접한 관련이 있다하니 딱히 몸에 열감이 있지 않으시면 괜찮지 않을까요 ? ㅠㅠ

    1. subcomment icon

      일어나서 체온 쟀을 때 다행히도 정상체온이긴 했어요 . 근데 배가 뜨끈해서 ㅠㅠ 바로 배 까고 시원하게 해줬더니 태동 빵빵 하기는 하더라고욤. .. 그러고도 걱정되어서 조금전에 닥터나우로 비대면진료 봤는데 말씀대로 제 체온 안올라가고 가슴두근거림 같은거 없으면 괜찮을거라고 안심시켜주시긴 했어요. 후 한순간 부주의했던걸로 나중에 큰일생길까 넘 걱정이에요 ㅜㅜ

  4. 너무 걱정마시고 응급실이라도 오늘 꼭 병원에 얼른 다녀오시는게 나을꺼같아요 양수가 데워지면 아기한테 안좋다고 들었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너무 걱정되어서 뜬눈으로 있다가 날 밝자마자 닥터나우로 산부인과 비대면진료 받았어요. 제 체온이 올라가거나 가슴 두근거림 같은거 없으면 괜찮을 거라고 하셔서 좀 안심이지만..혹시나 그 4시간으로 신경결손 같은거 생기면 어쩌나 한켠에 계속 걱정될 것 같기는 해용 ㅠㅠ

    2. subcomment icon

      진료 받아서 다행이네요 수시로 체크하시고 내일 대면으로라고 아가 만나고 오세요 걱정되면 무조건 병원가는게 맘편하더라구요 아무일없을꺼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