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른쪽이 아픈데 병원검진하면서 보면 애기가 발을 구석으로 밀고잇어서 그렇더라구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차 아랫배뭉침이 심해요
근 이틀동안 많이 돌아다닌탓인지 갑자기 왼쪽아랫배가 엄청 아프더니 앉아있지도 못하고 허리피는것고 힘들어서 바로 누웠더니 통증이 거의 10분동안 지속되고 있네요ㅜㅜ 당장 병원을 가야될까요
댓글
10
근종통일수도 있어요 저도 생리통처럼 미친듯이 아파서 병원 갔더니 애기는 괜찮고 진통제먹으라 하네요ㅠㅠ 근종통이랑 배뭉침이 같이 오더라구요!! 혹시 모르니 꼭 병원가서 진단받으세여ㅜ
저도 오늘 하루종일 그래요.. 바로 누우면 더 아프고 ㅠㅠ 10-20분 사이마다 뭔가 생리통 하듯이 싸르르 하고... 일단 ㅜ 내일도 아프면 전 병원가려구여 ㅠㅠ

저두 새벽에 다시 아프면은 낼 아침일찍 가려규요...😭😭
아이고ㅜㅜ지금은 괜찮으신가요?ㅜㅜ배를 더 문지르거나 하진 마시구요, 밤새 안좋으면 내일 응급실이라도 가보세요ㅜㅜ

다행으로 통증은 사라졌는데 걱정은 사라지지 않네요..🥺

쉬어도 배가 계속 돌덩이처럼 땡땡하고 무겁거나 불편하거나, 일시적인 배뭉침이더라도 1시간에 5회이상, 혹은 지속적으로 뭉치시면 꼭 병원가보세요!! 위 증상들땜에 가벼운맘으로 병원갔다가 2주입원하고 나온 1인입니다...^^...ㅎ

헐 ㅜㅜㅠㅠㅠ 그래도 퇴원해서 다행입니다 ㅠㅠ
누웠는데 통증이 안 멎으면 가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ㅠㅠ

너무 안일하게 오래 걸어다녔나봐요ㅠㅅ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