넹 드셔도될 듯해요ㅎㅎ 오메가3랑 비타민D는 같은 시간대에 먹어도 서로 방해가 안 되는 아이들이라 함께 먹고있어요! 막달엔 오메가3는 드시면 안 되세요 지혈이 안된다고 하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비타민D
27주차인데 지금부터라도 오메가3랑 비타민D시작해도 되겠죠 ?
댓글
4
맘급하셔서 비타민d과다섭취안되요 조심
철분 +비타민D 이렇게 챙겨드심 댈거같아요
비타민 D는 계속먹어도 되는데 오메가3는 8개월?그정도까지만 먹으라고 하는거 같아요 막달에는 먹지말래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