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보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전주여행왔오요

장장 3시간30분정도 걸려 멀리 전주에 첨 왔네요 ㅋㅋ어쩌다보니 태교여행2탄 with 반려견ㅋㅋㅋㅋㅋ 강쥐 몸 털다가 찍힌 지못미사진 🤣ㅋㅋㅋㅋㅋ 가을이 느껴지는 하늘과구름 바람 넘 좋네요🍂🍂 내일은 한옥마을 갑니당 ^^
댓글
10

뭘하지 않더라두 새로운 곳에 오는 자체로 힐링이네요 ^^
임신은 저만했나봐요🥲 다들 넘 늘씬늘씬 부러워용 ㅋㅋㅋㅋㅋ 저도 오늘 제주도가요 서울은 지금 비오고 추운데 제주도랑 전주는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네용 즐거운 태교여행되세요♡♡

전 비가와서 ㅜㅜ 한옥마을 결국 못갔어요 ㅠㅠㅠ 제주도 가시는군요 ! 비가 그쳐야할텐데 .. 몸 조심히 좋은것 많이 보고 드시구 오세요 🙂❣️
좋아보이네요~~즐거운 여행되세요♡

네 감사합니당 😁❣️
오~~좋은시간 보내고 오세용

넹 감사합니당 😃❣️
덕진공원이군용☺️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오우 전주분이시군용!! 네 맞아요 ^^ 감사합니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