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괜찮겠지만 걱정되시면 촘파보고 오는것도 심신에 좋을듯하네용 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줄었어요ㅜ
24주인데 어재는 조금 움직이더니 오늘은 안움직이네요 노래 틀어줘도 반응도없어요😭😭😭😭😭 9일있음 임당검사있는데 참았다 가도되겠죵? 줄어드는 시기라고 본거같기도한데 걱정되요
댓글
12
저도 그랬어요!! 그래서 저는 분만병원 아닌 동네 산부인과 가서 춈파보고 왔어요~ 잘 있더라구요ㅎㅎ 넘 걱정마세요~~ 혹시나 불안하시면 동네병원 갔다오는 거 추천이요
그주에는 그랬던것같아요ㅋ불안해서 하이베베도 하고 그랬는데 점점 태동도 잦아지고 강도도 쎄질거에요^^
저도 요새 태동을 심하게안하더라구요 아예안하는건 아닌데 활발하게하지는 않는거같아요
초코우유같은 당분 많이 든 음료 드시고 똑바로 가만히 누워서 느껴보세요, 아이가 평소 잘 움직이는 시간대에 하시는게 특히 더 잘 느낄 수 있어여, 지금 태동 줄어드는 시기 아니에요 거진 막달이 줄어드는시기라 35주 이후부터 줄어요, 저렇게 확인했는데도 2시간동안 태동 없으면 병원 가셔야되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