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깔고싶은데... 먼지날림도 걱정되고 결국 매트깔게되지않을까 싶은데...ㅎㅎ....고민되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러그 질문이요 !!
혹시 첫째 키워보신 맘들 중에 집안에 러그 깔아두신 분 계신가요 ?? 러그를 사려고 하는데 … 팁좀 주세용 .. ㅎㅎ
댓글
6

ㅋㅋㅋㅋㅋ 매트도 깔고 러그도 깔고 싶은.. ㅎㅎ
매트 깔아둬서 따로 러그는 안깔았구요 아기 원형러그 사긴했는데 저는 잘 안써지더라구요... 사진을 잘 못 찍어서ㅋㅋㅋ 지금 서랍에 처박혀있는데 둘째도 혹시몰라 싶어 처분은 안했어요

그렇군요 힝 ㅜㅜ
전 초산이지만 평직 카페트 깔아서 쓰려구요! 털도 없고 깔끔해요! 전 매트를 깔지 않을생각이라서!^^

오호 ㅎㅎㅎㅎ 저두 걍 .. 단모로 구입 했어요 히히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