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전날 식단하셨나요!?

태교여행 & 일정으로 인해 24주 정기검진을 26주차에 가게됐는데요-! 맘님들 임당검사 전날 식단 따로 하셨나요!? 저는 점심에 밥 한끼하고, 과자 먹어버렸는데 괜찮을까 싶어서요ㅠㅠ

댓글

9

  1. 식단안했어용 ㅋㅋ 똑같이 잘먹고.빵도 먹고 아침도 먹고 가서 점심에 검사했어요 !

  2. 저는 식단안했어요! 전날 삼겹살파티, 아이스크림, 빵 커피 껌3개 먹었는데 임당97로 통과했어요! 평소에는 하루두끼 채소위주로먹고 견과류, 하루에사과1개(사과가 임당에 좋데요 혈당조절과일) 빵1개(던킨아니면 모닝빵잼발라먹어요) 커피200ml정도 물1.5리터정도 먹고있고 야식먹어욤..ㅋㅋ 피자 햄버거 과일 등등 아무거나요! 식단관리해서 그때 잠깐 조절되고 평소에 수치높다면 위험하다고 생각되서 따로 식단안하고 평소처럼 먹고갔어요!

  3. 전 자기 직전까지 회먹고 초밥먹고 사이다도 마셨어요.. 담날 오전 일찍 검사였는데 96으로 통과했어요! 무리 마시고 편한 마음으로 잘 주무시고 컨디션 좋게 가시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4. 저 전날 샐러드만 먹었는데 가서 물어보니 먹는것보다 전날 잠을 충분하게 자고와야 좋다고하시더라구요 ㅎ

  5.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편안한 맘으로 다녀오세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