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이랑 달달할거 먹으면 아기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 키우는방법이요?!?!

안녕하세요!!! 내일이면 25주 되는 두방이맘입니닷~ 오늘 임당검사& 정기검진 다녀왔는데 선생님께서 두방이가 작고 마른편이라고 엄마가 잘먹어야될것 같다는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ㅠㅠ 먹는거 좋아해서 진짜 아침 점심 저녁 중간에 간식도 잘챙겨먹는데...어떤 노력을 해야할까요?! 현재 공복기준 임신전보다 4키로정도 찐상태구요! 다들 어떻게 아가 덩치?! 를 키우시나요~~~? ㅎㅎㅎ
댓글
16
애기한테 좋은건 단백질이요!! ㅎㅎ 저는 매일 소고기 두부 먹고있어요 과일 탄수화물은 잘못하다가 배뚱뚱이되요 ㅜㅜㅜ

그래서 제가 배뚱뚱이가 된건가봐요...ㅎㅎ탄수화물중독수준이라 ㅠㅠ 이제부터 소고기랑 두부 부지런히 먹어야겠네욥 감샤합니듀
과일이랑 아이스크림이요!!!

감사해욥!! 한달동안 열심히 먹어봐야겠어요~
고기 과일이요~~ 일주일에 2번보다 조금 더 드세요^^

두방이키우다가 살림 거덜나겠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닷 !!
저두 .... 애기가 작데요 ㅜㅜ 넘 속상했어요 단백질 잘 챙겨드세요 !!!!

ㅠㅠ 아가 작다그러면 너무 속상하죠...? 저도 그말듣는데 속상하더라구요 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