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겠어요~~ 저희는 낮아서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성공적이요 ㅎㅎ

처음에 잘 안보여서 30분 운동하고 물마시고 성공했어요! 간호사쌤도 코가 진짜 높다구ㅎㅎㅎ 너무 행복하네요☺️ 계속 보면서 또 울컥..ㅜㅜ 모두 입초 성공하시길 바래용
댓글
9
코너무예뻐요😍
공쥬님인가요 ?? ㅜㅜ 넘 이뿌네용 다들 자랑하고싶을만해요 😍

탈퇴한 유저
우와, 태중에서부터 이목구비 존재감 뿜뿜이네요... 너무 사랑스럽고 예쁜 아가네요 🌸

칭찬에 예비엄마는 녹습니다 ㅎㅎㅎ
와 애기가 진짜 콧대가 장난아니네욧!! 이쁘겠어요🥰

감사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