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귀여워요 :) ㅎㅎㅎ 선팔했습니당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복덩이 첫 입체초음파 봤어욧!!

27주차에요. 오늘 처음으로 복덩이 입체초음파 봤어여!팔다리로 얼굴을 가리고 있어서 쉽게 안보여주다가 마지막에 힘겹게 얼굴보여 줘써여!! 인중도 선명하니 너무 이쁘네요 심쿵했지뭐에요ㅎㅎ 임당검사도 한 번에 통과해서 넘나죠으네욧!! 인스타로 소통할 맘님들 계신가요? jjung2_0515이에요 팔로우해주심 맞팔갈게요🥰
댓글
9
입술이랑 너무 귀여워요😊 또복이도 선팔했어요💛🧡

맞팔해써여 감사합니당!! 남편입술이 엄청얇아서 남편입술만 아니면좋겟네요.. ㅎㅎ
너무 예뻐용 ㅠㅠㅠㅠㅠ 열무도 팔로우 하고 갑니당🫶🏻

맞팔해써욧 감사합니다🙇♀️
예뻐요♡♡

감사합니다🙈
선명하니 복덩이 너무 이쁘네요♡♡남매둥이맘 선팔했어용~~!

감샤합니다!! 맞팔완료해써여 자주소통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