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머리둘레가 24주에 멈춰있어요ㅜㅜ 2주나 차이나서 선생님이 혈류량이랑 다 꼼꼼히 봐줬는데도 이상은 없더라구요... 몸무게도 마른편이라고 하고... 다리길이랑 팔길이만 정상이에용... 뭘 얼마나 더 먹어야하는지도 모르겠네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애기가 작데용 ㅜㅜ

분명 25주까지는 체중 딱 평균에 머리랑 배둘레 살짝 작고 다리는 평균보다 긴편이여서 넘 안심되고 잘 크고 있구나 했는데 ㅜㅜ 오늘보니 작데유 ㅜㅜ 체중이 성장 체크에 중요하다하네요 ! 체중은 주수보다 일주일정도 차이라 괜찮다곤 하셨는뎅 태아들은 계단식으로 성장한다고는 하는뎅........ ㅠㅠ 괜히 나 때문인거 같아 미안하고 속상하고 그랬네요 더 건강식으로 단백질이랑 과일을 잘 챙겨 먹으려고 합니다 !4주뒤 정기검진때는 쑥쑥 커있었음 좋겠습니다❤️🔥
댓글
21

이상은 없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 ㅠㅠ 저도 방금 다시 확인하니 배둘레가 살짝 오히려 감소했네요 다른건 조금 늘었는데 ... 급 걱정이 ㅠㅠㅋㅋ 내일 소고기 먹으러가려구요 !!
우아 저랑 같은 처지인 것 같아요! 저도 다 작은데 허벅지길이만 긴편으로 나와요! ㅋㅋㅋ 일주일차이는 괜찮다고하네요! 전 고기를 잘 안먹어서ㅠㅠ 걱정되서 계란 삶은거로 단백질 보충하고 있어요 ㅠㅠ

아 그래용 싱기싱기! 고기가 안 맞으셔요? 임산부는 소고기가 좋다하던데 ㅜ그래도 골고류 잘 챙겨드세용🥰

소고기도 20주 지나서 몇번 안먹은 것 같아요~ ㅋ 저는 몸무게도 별로 안늘어서 그런가 싶은데 혹시 토랑맘도 살 많이 안찌셨나요?

아 그리고 저는 그나마 과일잘먹었는데도 그러네요~!

아 그러셨군요 ㅋㅋㅋㅋ 근데 저도 생각해보니 임신하고 소고기 손에 꼽히는거 같기두 하구요 ^^ 오늘로 26주6일차구 살은 지금까지 5.5키로정도 쪘어요 ^^

저는 28주인데 5키로 쪘어요~! 토랑맘도 살이 많이 안찌셨네요! 우리 단백질 잘 챙겨먹어봐요!ㅋㅋ

넹 담에 꿀벌이 잘크는 소식도 전해주세용 😍
삭제된 댓글이에요

단거 주로 과일 드셨나요 ?? ^^

아하 ^^ 네 적당히는 괜찮은것 같아요 감사합니당 🥰
저도 작다고 했는데 크게 작지 않으면괜찮다고 하네요~^^ 걱정 마세요~ 그런데 혹시 저 어플은 어떤거예요?

감사합니당 훌쩍🥺 '열달후에' 라는 어플이구요 산모 체중도 저런식으로 체크 가능해서 유용히 쓰는 어플이예요 !!

감사해요~^^
전 한달전에 다 작은 편이었는데 오늘 가니 다 큰편이라네요 -.-;;; 그동안 과일이랑 빵을 좀 많이 먹은 편이긴 해요! ㅎㅎㅎ;; 막달까지 키우면 되니 넘 걱정 안 하셔도 될듯요!

ㅋㅋㅋ 작았다가 커졌다니!! 확실히 과일이 효과가 있나봐용^^ 내 몸무게 느는건 덤이겠죠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