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치너무심해서 17주부터 와칸염색해요 한달에한번씩 .알아보니 의학적으로 보고된것도 없고 전 새치보고스트레스받느니 합니다. .일단 아무문제없이잘자라요.매직도 한번했습니다. 이런거까지스트레스안받고싶네요 ㅋ ㅋ 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9주차. 염색 펌 하시는 분들 계신가오?!
위험할것 같긴 하지만 두피에 안닿음 된다고도해서 고민고민 중~ 다른 분들은 오또케 생각하세요?!
댓글
8
저 오늘28주차인데 남편이 뿌염시급하다고 해서 허리까지 기른 머리 단발로 자르고 전체 검정염색에 매직이랑 c컬펌까지 다했네요 두피 조금떼서 해달라고 했네요 4시간했는데 하고나니 너무개운해요 병원에서도 힘들지만않으면괜찮다고 하고 아기낳으면 모유수유때문에 또 못할것같아서 했네요!!
저도 24주차에 결혼식도 있고 만삭사진도 찍으려고 전체 염색 했어요~ 뿌리에서 조금 떨어져서 해달라고 했어요~ ㅎㅎ
20주에 뿌염했어용 ㅎㅎ 된다면 막달쯤에도 할고에용!
저도 새치가 심해서 16주때 미용실에서 뿌염 한번 25주에 결혼식장 가야되서 보이는쪽 만 쪼금 집에서 했어영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