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냥 부럽습니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한달째 몸무게가 멈춰있어요 ㅠㅠ
밥도잘먹고있는데, 한달째 몸무게가 멈춰서 늘지않아요 ㅠㅠ 태동은 가끔있는데...
댓글
12
부러운데요. ㅜㅠ 전 한달에 4-5키로씩 쭉쭉 늘고있어요

흠.... 늘면 느는대로 걱정이었는데.. 안느니까 또 걱정이네요 ㅠㅎㅎ

아기 몸무게만 잘 늘면 상관없지않을까요..?큰애때 전 입덧심해서 5-6키로씩 빠진적 있는데 괜찮았어여😅 몸무게 유지중이신거면 괜찮으실거예요
원래 임신말기 갈수록 쌍둥이들은 단태아에비해 안크는 주수라고 하더라고요ㅎㅎ 너무걱정마세용!

ㅠㅠ 단태아인걸요 ㅠㅠ
저도 그래요~ 29주인데 26주까지 15키로 치고 지금 계속 유지 중입니다. 아기는 정상적으로 크고 있더라구요 병원가서 여쭤보세요. 전 병원에서 이제 한달에 1키로씩만 찌도록 노력하래요^^;;

임산부가 무얼로 노력이 가능한지 ㅠ 다이어트도 운동도 맘대로 안되는데...
저도 지금 그래요~~초기에 너무 쪄서 주치의쌤도 걱정하셨는데 끼니 거르지 않고 먹으면서 운동해서 낳을때까지 유지하면 좋겠다 그러시더라구요^^ 저는 체중이 좀 줄어들어 유지중인데 쌤한테 안늘어도 되냐 물었더니 괜찮다던데요^^

아 ㅠㅠ 다행이네요 ㅠ 저두 담주 병원가는주라- 가서 물어봐ㅇ 겠어요 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