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땐 성분좋고 순한 아기들 제품도 한몱 하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피부 뒤집어짐..
임신 중기 들어서 턱에 여드름이 잔뜩 나더니 오늘은 얼굴에 오돌토돌 뭔가 올라오는 것 같더니 볼쪽이 너무 따가워요.. 건조한것 같기도 해서 수분크림 잔뜩 발랐지만 별 소용 없고요..... 추천해주실만한 가성비 좋은 스킨케어 제품 있을까요? 뒤집어진건 처음이라 스트레스 받네요..
댓글
8
전 초기에 여드름 엄청 올라왔었는데.. 여드름 올라오는데에는 더랩바이블랑두 그린플라보노이드 패드+로션 라인이 진짜 최고였어요ㅠㅠ 근데 보습감은 좀 약해서 요즘같은 날에는 피지오겔 이런거 한범더 덧발라주고있어요
저도 원래 평생을 수분크림만 바르고 살았는데요, 24주쯤부터 피부가 확 뒤집어지더니 이마랑 볼이랑 엄청 건조해지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그 때부터 피지오겔DMT랑 원래 바르던 수분크림 바르기 시작했거든요! 그리고 한 1주일정도 후에 가라앉더니 지금 인생 최고 꿀피부예요😂😂 보습 열심히 해주세요ㅠ.ㅠ

탈퇴한 유저
라루셀 임산부 사용가능 스킨로션세트 9만9천원 주고 임신 초기부터 사용 중인데, 그저께부터 일주일간 4만9천원에 특가 판매중이더라고요. 참고가 되시길 바라며...
시원한 수분팩위주로 팩하면 좋을거같아용 피부안좋아질때마다 수분팩 잔뜩사서 냉장고에넣고 하루에 한장씩붙이면 시원하니 열감도 내리고 좋더라구요

정보 감사합니다ㅠㅠ.. 피부가 건조해서 생기는 거겠죠..? 원래는 지성 + 수부지 피부여서 당김이나 거칠어진건 없었는데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