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벽에 고정하는 정리함? 식으로 샀어요 기대는 용은 좀 위험할거 같아요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전신거울 사러고 하는데요 ㅠ 질문이요
전신거울 사려고 하는데 왠지 아기 때문에 벽에 기대는건 위험한걸까 .. 직접 경험 하신분들 계실까요 ? 거울들이 대체적으로 다 벽에 기대는 용이여서 그냥 세우는 용을 사야 하는지 아니면 벽에 고정 시키는 걸 사야 하는디 고민이네용 경험 산모님들 계세요 ???
댓글
6

그러게요 ㅜㅡㅜ 거울이 잘 없네요 ㅠ
저도그래서 처음 살때부어 받침대 잇는걸로 삿어요! 다리있는걸로 ㅋㅋㅋ

세우는게 아무래도 안전하겟네요 ㅠ
둘다 위험하지 않을까요? 옷방에 따로 놓고 아이가 못들어가게 한다면 가능요^^

에공 ㅜ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