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6주 인데 이제 아주 발로 밀기까지하고 부르르 떠는 느낌까지나요!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어떠세요?
전 지금 26주차 3일인데용 아들 쌍둥이라 그런건지.. 26주차 되고는 태동이 장난아니에요ㅠㅠㅠ 어제는 딸꾹질도 느꼈어요 ㅎㅎㅎ 첨엔 넘 좋고 신기했는데 지금은 제가 불편해서 좀 덜 했으면 하기도 하고ㅠㅠ 나오면 너무 활동적일까봐 걱정도 되네요… 그래서 다들 이정도 주수에는 어떠셨나 궁금해요 ㅎㅎㅎㅎ
댓글
14
25주 딸둥이맘인데 정말 시간이 갈수록 태동이 심해지는게 느껴져요 ㅋㅋ 앞으로 얼마나 더할지 기대(?)와 두려움이 공존합니다
22주부터 26주까지는 와다다다다다ㅏ 꿀롱!꿀롱! 사정없이 움직였는데 27주부턴 꾸울렁~!꾸우우! 푸르르 쑤웅- 이렇게 움직임이 둔해지구 커졌어용!! 28주 5일차인데 의사쌤은 지금부터 움직임이 둔해지고 커질 수 있다곤 하셧지만, 사랑스런 와다다다ㅏ를 못 느낀다고 생각하니 뭔가 쪼콤 아쉽긴해용...헤헤
저도 그래서 글올렸어요 ㅋ 25주차 들어서니까 옷 밖으로도 보여요 ㄷㄷ 어제는 노래 틀어줬더니 막 춤추더라구요 ㅠㅠ
ㅋㅋ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지금 머하는지..구르기하는지..우당탕탕..꼬물꼬물~~~~잠을못자게하네욯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