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저희는 엄마가 젊으셨을때부터 당뇨가 있으신데 잠시후에 임당검사 예정이요 떨려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먹고나면 꼭 잠와요
29주들어섰는데요. 당뇨있는 사람처럼, 춘곤증처럼 꼭 뭘 먹고나면 잠와요. 임당은 통과했구용.(간당간당하긴했어요 수치120대) 아버지가 올 해 당뇨합병증으로 갑자기 돌아가시구 친가 외가 모두 당뇨 있어서 임신전부터 조금 신경써서 관리하긴 했었는데 임당검사 통과하고 과일이나 단게 넘 땡겨서 좀 무신경하게 굴었더니 혈당검사하면 내당경계선나와서 다시 신경쓰려하는 시점인데요. 뭘 먹기만 하면 미친듯이 잠와요. 밥이든 간식이든 먹고나면 기절하듯자고 밤에는 불면증처럼 잠 안오구 미치겠어요. 원래 이맘때면 잠이 잘오는건가요?
댓글
15
저도..진짜잠와요ㅜㅜㅜ
공감이요ㅜㅜ 임당 재검하고 재검도 간당간당 하게 통과했어요.. 요새 먹으면 미친듯이 잠와요ㅜㅜ
저만 졸린게 아닌가봐요 ㅎㅎ 저도 28주차인데 지난주부터 임신 초기처럼 쏟아지더라구요~
저두 내일이면 29주되는대용..!! 저두 뭐 먹고나면 하루밤 꼬박 샌사람처럼 기절햇다가 4~5시간뒤 일어나용 ㅜㅜ 하루종일 힘두 없고ㅡㅡㅜㅜ 어지럽구ㅜㅜ 임당가족력은 있지만 수치가 97로 무사통과 받았는데두 그래서 검사해보니ㅜㅜ 저혈압이랑 빈혈수치가 8~9왓다리 갓다리 하더라구용 저혈압은 그냥 어지럽고 마는건데 빈혈수치가 심각하게 떨어져서 무기력할 수 있다고...ㅜㅜ 수치 안오르면 분만시 생명의 지장두 있구 회복두 느리다공 ㅜㅜ 혹시라두 저혈압이나 빈혈수치가 걱정되신다면 한번쯤 검사받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