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식도염에 시달리고 있어요 그래서 오후3시 이후로는 안먹어요~ 먹은면 밤에 너무.힘드러워서 게비스콘 달고사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역류성 식도염😢
거의 임신 기간 내내 (이제 28주차) 소화불량이랑 역류성 식도염을 달고 사는데 저 같으신 분 계신가요?ㅠㅠ 정말 힘들어 죽겠어요ㅠㅠ... 먹으면 소화 안되고 겨우겨우 소화됐다 싶으면 속이 후끈후끈 쓰릿쓰릿하고.. 아기가 나와야 끝나려나 봐요 이러다 보니 잘 못 먹어서 몸무게도 아직 3키로 밖에 안쪘어요ㅠㅠ 이게 정말 괜찮은 건지.. 임신 증상이 아니라 제 위장이 정말 병이 든건지 약을 먹어도 뭘해도 나아지질 않으니 안 좋은 생각만 들고 답답하고 힘드네요..😭
댓글
18

헉..3시부터요? 그러면 너무 배고프지 않으세요? 아이고ㅠㅠ우리 이제 몇달 안남았으니까 조금만 더 힘내요ㅠㅠ...
전 28주차인데 임신초기 때부터 점점 심해져서 새콤한것, 고춧가루, 후추가루등 못먹은지 꽤 됬어요.. 쪼금만 들어가도 한입 먹는순간 불덩어리가 목구멍을 통과하는 느낌에다 그날 밤은 아파서 밤새야되서..임신기간에 잘 먹는다는 그 유명한 귤, 딸기 등 한입도 못먹어보네요 ㅠㅠ

헛 저랑 똑같으세요 저도 시고 매운거 못먹어요ㅜㅜ다들 임신하면 신거 땡긴다는데 전 먹지를 못하니 임신전엔 매운 음식 엄청 좋아했는데 먹고 싶어도 못 먹고ㅠㅠ...그래도 조금 상태 괜찮을 때 과일 조금 먹긴 했어요 거봉 같이 신맛 좀 덜 느껴지는 과일이요ㅠㅠ
저도 초기때부터 심해서..좋아졌다가 또 안좋아졌다 반복하고 좋아지기시기는 또 짧고ㅜㅜ 심하면 짜먹는약먹는데 잠깐이에요ㅜㅜ

맞아요 좋아지는 시기는 왜 이렇게 짧을까요?ㅠㅠ 저만 유독 심한 줄 알았는데 초기부터 그러신 분들이 꽤 계시네요ㅜㅜ
저도 그래요ㅠㅠ 목구멍이 불타는 느낌...? 저는 특히 밤만되면 심해지는데... 병원에서 약도 타서 2주동안 먹었는데 먹을때만 효과있고 먹고나선 다시 제자리라했더니 애기낳고 차차 치료하는걸로 하자고하시네여...ㅠㅠ 전 그래도 먹을걸 너무 잘먹어서... 몸무게는 많이 늘었네요... ㅠㅠ

저도 아침엔 괜찮다가 밤에 가까워 질 수록 심해지더라구요 막 속에서 신물이 목까지 차오르고 후끈거리고ㅠㅠ..전 소화도 안되니까 먹기도 무섭구..정말 애기 낳고 치료 받는게 답인가봐요ㅠ
저는 병원에서 참지 말고 임산부 위장약 처방 받먹으라 해서 저녁마다 먹고자요 지금임신30주입니다. ㅠㅠ친구말이 친구는 첫째임신하고 애기낳을때까지아팠다고 병원에서 꼭약받아서 먹으라고 하더라고요 은근스트레스라고요 그런데 제가 직접격으니 그냥약먹자입니다. 양배추도 안듣고 먹음으면 속에서 울렁거리고 ㅠㅠ 그냥 병원에서 위장약 처방받아서 먹고있어요

진짜 이거 스트레스에요 점점 먹고 싶다는 의욕도 사라지고..ㅠㅠ약 계속 드시고 계신거에요? 전 괜히 내가 약을 너무 자주 먹나 해서 참았는데 그러지 말아야 겠어요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