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브로너스 퓨어캐스틸솝 바디워시 쓰는데 무향에 성분도 좋아서 추천드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바디워시 냄새 역해서 못쓰시는 분 계신가요🥹
임신했다는 소식 듣고 지인이 임산부 바디 케어 세트 선물해줬어요 성분좋은걸로 엄청 찾아보고 사준거라고 닥터바이오꺼 주변에도 많이들 쓰시더라구요? 근데 저는 왜 닥터바이오꺼 바디워시에서 화장실 청소 세척제 냄새가 나는건지… 쓸때마다 제몸이 욕실 타일이 된것만 같네요..ㅠ 피부에 흡수되는게 애기한테 다 가니까 향기 나는 값싼 바디워시는 꺼려지고 성분 좋다는 닥터바이오꺼 쓰니 화장실 세정제 냄새로 속이메스꺼워서 정말 못쓰겠는거에요 제가 향에 민감해서 인지 ㅠㅠ 근데 얼마전 코엑스 베페에서 봤던 브랜드 몽쉘베베라고 테스트해보니 향 너무 좋더라구요 제취향? 써보고 괜찮으면 쭉 쓸까싶은데 혹시 다른거 또 추천해주실만한 제품 있으면 부탁드려요🙏
댓글
14
전 입덧 한참 심할때 뭘써도 힘들어서 산부인과에서 파는 무향 여성청결제로 씻었어용...ㅎㅎ

앗 저도 어디서 보니까 여성 청결제가 페이스클렌저로 써도 될만큼 성분 좋다더라구요!

녱..! 마쟈용ㅎㅎ 후기되면서 좁쌀 여드름 대환장파티중인데 청결제 몇일쓰면 다 박멸되용!! 지금두 청결제로 세안합니당 헤헤
메이베나 순수효소 바디클렌져 추천해요! 완전히 무향이고 신생아도 쓸수있대요~

앗! 첨들어보는 브랜드인데 도전해볼게용! 추천 감사합니당 ㅎㅎ
냄새에 민감하신분들은 그럴수 있어요~

ㅠㅠ그렇겠죠..? 성분 좋다는데 못쓰고 그대로 뒀어요..
저 입덧할 때 집에서 모든 냄새나는 제품을 못 썼어요.. 샴푸부터 바디워시는 물론이고 로션, 헤어에센스, 섬유유연제 기타등등이요🥲 남편에겐 얘기하지 못 했지만 남편 살 냄새도 역했어요😂 굳이 스트레스받아가며 쓰지 마셔요~ㅠㅠ 저는 그 때부터 도브 센서티브바 사용해요!! 무향이고 성분도 좋다고 해서요☺️

ㅠㅠ 저는 다른거 다 괜찮은데, 그 닥터바이오만 냄새가 너무 역하더라구요 무향인것 같은데 향이 나서… 오히려 향수냄새나 향있는 제품들이 더 쓰기 좋은데 향 원료자체가 애기한테 안좋다해서 너무 고민이 많아용 ㅠㅠ 도브 센서티브바 저도 써봐야겠어용 🙏 추천 감사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