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28주4일차에 1049g 나와서 1주~10일작더라구요ㅜㅠ아직은 괜찮은데 주수보다 계속 더차이나기시작하면 그건 안된다고 하셔서..걱정이되기도 하는데.. 잘먹으면 될까요?했더니..잘먹으면 산모만 커진데요^^;;어찌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하루2끼 .간식.사과1~2개. 요거트.두유.고구마. 거의 이렇게먹고있어요 임신하고는 양도 줄고 ,먹고싶은것도 없고,사과만몇박스 먹은거같아요 ㅎㅎ요즘은 생크림.애플잼 바른 와플이 먹고싶어서 가끔 와플먹으러 가는거 말고는 낙이 없어요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몸무게
31주 오늘 병원갓다왓더니 애기가 2주정도 작다고 하네요ㅜㅜ1400g 챙ㄱㅕ먹는다고 먹는데 태아크는데 추천해주실거 잇으실까요?! 고기랑 과일은 잘알고 있구요 딸인데 배통 작다고 하닌깐 또 괜히 걱정되네여ㅜㅜ
댓글
11
저도 어제 진료봤는데, 아기가 1주정도 작다고 하더라구요;; 잘 먹고 있는데...더 먹어야하는건지;; 걱정할 정도는 아니라고 괜찮다하셨지만..신경은 쓰이네요.
저는 애기가 조금 크다고 과일을 적게 먹고 단백질을 많이 챙겨먹으라셨어요ㅜㅜ 혹시 과일을 얼마나 드세요? 저는 하루에 귤 10개 이상 먹는데 선생님이 식후에 한 두개만 먹으라고 하셨어요… 여튼 과일을 먹어도 많~~~이 먹음 아가가 좀 커지지 않을까요
저도 배통이 작다고 양수가 충분한데도 물.이온음료 많이 먹으라고 하셨어요. 그래야 아이가 활발히 움직이면서 근육이 더 붙나봐요
찾아보니까 당, 탄수화물은 태아 배둘레가 포동해지구 팔다리 발육이 좋아지려면 소고기 많이먹으라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