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훅ㅠ 저도 오늘 그랬어요ㅠ 문고리 옆에 붙어있는 쇠?부분에 퐉 하고 부딪혀서 한동안 너무 아파서 아가는 괜찮나 싶었는데 오늘 포풍태동 해주더라구요(감동)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많이 나와있다고 생각해야겠더라구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나와 부딪히는 분들계신가요
배가 많이 나오니 자주 부딪히는거 같아요.. 베란다 문 지나다가 부딪히고 ㅎㅎ 오늘은 고기구워먹으려고 가스렌지 급하게 접근하다 싱크대 모서리에 제대로 박았네요ㅠㅠ 상처가 날정도류 박았는데 양수때문에 아기는 괜찮다는데 부딪힌 부위가 너무아프네요ㅜㅅㅜㅋㅋㅋㅋㅋ 30주를 달려가고있는중이라 배가 많이 나오기도 했고 배나온게 감이 안잡혀요… 거리감이 없어욬ㅋㅋㅋ 더더 조심해야겠어요ㅜㅜ
댓글
24

ㅋㅋ 그쵸? 근데 매번 움직일때마다 잊어버리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애기는 양수땜에 괜찮다니 다행인데 뱃속에서 엄청 놀랠꺼같아요 ㅋㅋ
설거지하다가 배부딪히고 침대나오다가 가드에 부딪히고...ㅎㅎ 가끔 배때문에 밑에가 안보여 발가락 찍혀요 ..ㅎㅎㅎ

아고 발가락 너무 아프자나요ㅠㅠㅋㅋㅋㅋ 여기쿵 저기쿵 조심해야해요 ㅎㅎ
주차장 넘 불편해요ㅠ 전 의자에 앉아서 밥먹고있는 첫째 머리를 배로 민적이있네요ㅋㅋㅋㅋㅋ 모지 하는 표정으로 쳐다보는데 미안한데 귀엽더라구욬ㅋㅋㅋ

앜ㅋㅋㅋ 아가오뜨케🤣🤣 상상하니 너무 귀여운 장면인데요??
ㅋㅋㅋ 주차장 너무공감돼요 저는 차에서 내리면서 문닫을때 배 부피생각못하고 내 몸이 다 나왔으니까 급하게 문닫다가 배 쓸린적이 너무많아요ㅋㅋ

ㅋㅋㅋ 아공감이요ㅠㅠ 저는 특히 냉장고 ㅋㅋㅋㅋㅋ 배가 다나온줄 알고 문닫아버려요 ㅋㅋㅋㅋㅋ
저도 아일랜드 식탁 모서리에 매일 부딪..ㅜㅜ 어느날 봤더니 배에 멍자국들이 ㅋㅋㅋㅋ

헉 멍까지요~? 너무 아프겠어요ㅠㅠ 전 피부가 약하진 않아서 멍은 안드네요 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