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수술날짜요

1/2예정이긴한데 자분해서 1월생하고 싶긴한데 내맘대루되는것도아니고 타지역으로다니는중이라 50분에서1시간정도 걸리거든요(혹시나진통오면😳하는걱정에)그래서 제왕절개수술로 기울고 있는데 보통 몇주쯤 잡으세요?

댓글

22

  1. 저는 39주로 1.3 예약햇아요

  2. 저는 예정일 1월 6일인데 제왕확정이라 1월 4일로 잡았어요ㅎ 아이도 주수에 맞게 크고있고 경부길이도 거의 5센치라..12월말 이야기하셨었는데 제가 1월원해서 자연진통 안올거같다고 그러자하시더라구용ㅎㅎ 그래도 혹시 모르니 12월 중순부터는 눕눕하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왜 12월 중순부터 눕눕하라고 하는 거예요? 만삭엔 많이 걷고 많이 움직이라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누워있는 건 어떤 의미인가요? 잘 몰라서요>.<

    2. subcomment icon

      운동하면 진통걸릴수도 있어서 선택제왕으로 날짜잡은 경우 원하는날이 아니라 다른날 아이가 태어날수도 있어서 그래요ㅎㅎ

    3. subcomment icon

      아 그렇네요~~ 답변감사합니다ㅎ

  3. 저는 1/20일 예정일이구, 제왕날짜는 2주 앞당겨서 1/6일로 잡았어요-! 똑같이 50분-1시간 걸리는 거리의 병원 다녀서 제왕 혼자 마음먹었었는데, 효자인 젠뜨께서 횡아로 계셔주는 바람에 진짜 수술하게 됐어용ㅎㅎ 의사선생님 말씀으로는 제왕 일주일 전까지 추천하긴 하는데, 그건 자세가 역아거나 횡아의 경우이고 최대한 잘 눕눕하며 버티다가 낳고싶은 날에 낳는 경우도 있다하셨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50분1시간거리 진통오면 100시간같을거같고 안전하게 낳는게 중요하니까요😄사바사긴하지만 낳고싶은날에 낳으면 좋긴하겠어요 ㅋㅋㅋ

  4. 우와 저랑 예정일 같네요ㅎㅎㅎ 노산에 지금 32주1일차 인데 병원가면 이제 날짜 잡아서 오라고 하겠네요 ㅠㅠ 1월1일생을 무척 기대하고있는데 맘대로 안되겠죠 ㅠ 다른 맘님들처럼 1월1,2일로 수술 잡고싶네요

    1. subcomment icon

      와 신기방기네요ㅎㅎ저도 오늘 진료보고 왔는데 가능한날짜알려주시더라구요..우리건강하게만낳기로해요😄

  5. 저는 1월 1일 예정일인데 1월 2일로 제왕 예약 해놨어요 근데 그전에 진통오면 어쩔수없대요 ㅠ

    1. subcomment icon

      그쵸 엄마바램대로 나와주면 좋겠지만 건강하게만 나오면되죠 뭐 ㅎㅎ

    2. subcomment icon

      저도 1월 1일인데 예정일 지나서 잡아봐야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제왕절개수술날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