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피고임..ㅠ^ㅠ

30주4일 저녁 8시 화장실 볼일 보다가 빨간피가 묻어나와서 또 당황했어요 저번에는 연한 핑크빛이었는데 이번에는 생리혈처럼 빨개서 머리가 하얘지더라고요 근데 제가 다니던 병원이 평일 야간진료가 8시까지여서 분만실 전화했더니 진료보러 오라고 하시네요 그래서 바로 택시타고 갔는데 수축검사 20분정도 진행해야되서 누워있는동안 긴장했는지 손에 막 쥐난것처럼 찌릿했어요ㅠㅠ제 친구도 조산기 증상으로 27주부터 입원했어가지고 저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초조해지기 시작하더라고요 같이 온 아빠도 놀라셔서 계속 기도하시고..다행히도 수축도없고 자궁경부도 잘 닫혀있고 길이도 4cm로 정상이라며 무리하면 일시적으로 그럴수있다고 하셨어요!! 애기도 잘 크고있어서 한시름놨네요😭😭😭 저같은 경우나 다른 증상있다고 하시는분들 그냥 넘어가지마시고 걱정되시면 곧바로 병원 가보세요!!

댓글

11

  1. 진짜 놀라셨겠어요~

  2. 어우 진짜 이벤트있음 넘 무서워요ㅠ 괜찮다고하니 진짜 다행이네요~ 이번주는 눕눕하세요

    1. subcomment icon

      그러니까요 이제 더이상의 이벤트는 없기를 기도합니당ㅠㅠ네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3. 저도 26주? 그때 아침에 소변대변보고 씻고나오는데 새빨간 피가 뚝뚝 떨어져서 바로 다니는 산부인과 응급실간적이..ㅠㅠ 조산기x 전치태반x 양수정상, 경부길이도 오히려 더 길었다고 검사결과 나왔어요 그렇게 피가나오면 질속에 닦아냈을때 피가 흥건히묻어나왔어야했는데 두번이나 닦아도 아~무것도 묻어나오지 않아서 의사쌤이 의아해했었다는.. 물론 아기도 잘 놀고있었고요. 그뒤론 지금 32주까지 별다른 이벤트없이 잘 지내고있어요 무리하지마세욧..!!!! 저는 그때 피 보고 너무 놀래서 정신안잃으려고 엄청 노력했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뚝뚝 떨어질정도면 위험했던거 아니에요?ㅠㅠ그래도 아무일 없어서 다행이네요!! 이제는 출산까지 이벤트없었으면 좋겠어요 진짜 두달밖에 안남아서..무섭네요 몸조리 잘하시구 꼭 건강하게 순산해요 우리~~❤️

  4. 헙 글 읽으면서 저도 같이 긴장했네요 ㅜㅜ 그래도 별일 없어서 다행입니당 !!!

    1. subcomment icon

      네 괜찮다고하셔서 진짜 걱정덜었어요!! 감사합니다!!🫶🏻

  5. 헉 놀라셨겠어요ㅠㅠ큰일 아니였어서 다행이에요ㅠ

    1. subcomment icon

      네 엄청 걱정했는데 진짜 긴장이 풀려서 지금은 괜찮아졌어요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