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구매했어요! 워시타워에 세제를 같이 쓸까하다가, 아무래도 저희 옷이랑 아가 옷이 섞이는거도 찝찝해서 삼성으로 샀어요. 가전은 다 lg인데 아기 세탁기는 삼성 많이 쓰길래 삼성으로 했네요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사랑 세탁기 구매하신분 계신가요!
출산하러 친정왔는데 세탁기 연식&상태도 좀 그렇고.. 당분간 출산준비, 아기빨래 돌리다가 나중에 소량 세탁도 할 수 있지 않을까싶어서 아기사랑 세탁기 구매해볼까 생각이 들어서요 혹시 구매하신분 유용하게 잘 쓰고 계신지, 혹 구매를 생각하셨다가 안사기로 결정하신분은 그 이유 궁금합니다! 인터넷 검색해보니 블랙색상 34만원 ?정도로 구매 가능할 것 같더라고요. 사실 색상은 크게 신경안쓰긴 해서 더 저렴하게 구매 하신 맘 계실까요😆
댓글
11
첫째 아기사랑 세탁기쓰고 있는데 가끔 소량쾌속으로 빨기에도 좋고 아기꺼 빨래하기엔 진짜 좋은거같아용!
첫째때 선물받아서 너무 잘쓰고있어요!!!!수건만 따로 모아서 빨기도하고 속옷만 모아서 따로 빨기도하고 세탁시간이 짧아서 급한건 빨리 빨수있어서 좋아요 저는 추천이요!!!!!
세탁기 같이 쓰는거 보다. 아기사랑 쓰시는게좋아요
저도 큰세탁기청소하고 그냥 같이사용할까하다 구매했는데 사길잘한거같아요 ㅎㅎ 아기빨래는 자주한다는데 시간단축도좋고 소량빨래할때 좋은거같아요 나중엔 속옷같은거돌려도되구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