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전기장판을..ㅎ

다들 이제 곧 겨울인데 전기장판을 쓰시나요?! 전기장판이 전자파도 잇지만 양수가 뜨거워질까봐 인쓰는게 좋다고하는데 이제 곧겨울이라 어찌해야하나 싶네요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ㅎ 한방이가 생기기 전부터 잇던거라 그대로 쓸 생각인데 어떻게 해야할지 ㅠㅎ

댓글

27

  1. 자가발열 토퍼 깔고 자기전에 전기장판 미리 틀어 놓고 따뜻하게 뎁혀놓고 주무실땐 끄시고 주무셔요~ 자가발열 체온유지 기능때문인지 크게 춥진 않아요ㅎㅎ 아침에 침대에서 늘 못나오다가 배고파서야 마지못해 나오고 있어요ㅎㅎ

  2. 저도 버티다가 요즘엔 그냥 틀고자용 ! 추우니까 오히려 배가 자꾸 뭉치더라구요 🥹🥹〰️〰️ 의사선생님께도 여쭤보니 너무 뜨겁지않으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 전 너무 추위를 많이타서 .. 보일러도 틀어봤지만 침대위가 따뜻해지는게 아니라서 전기장판 없이는 못버티겠어요 ㅠㅠ !

    1. subcomment icon

      아그래요?!ㅎ 좀더 버티다가 더 추워지면 해야겟어요 ㅎㅎㅎ

  3. 안키고 버티고있어요ㅜㅠ 극세사이불꺼내서 덮음 그래도따뜻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지금 그러고 잇는데 나중에 진짜 추울때가 걱정이에요 ㅎㅎ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자기전에 전기장판 켜고 이불 덮어놓고 달궜다가(?) 자기전에 끄고 자요 새벽에 추울때만 제일 낮은온도로 켜요

    1. subcomment icon

      그거도 좋은 방법이네요!!!ㅎ 솔깃햇어요 ㅎ

  5. 저는 추위도 많이타지만 새벽에 추워서 아주 약하게 틀고자요~이불도 겨울꺼지만..침대서자면 밑에는 추우니깐요..추워서 오돌오돌 떠는것보단 나은것같아요~배는 바디필로우에 살짝 걸쳐서 자거나 덮는이불을 배쪽에 대고 자요 근데 자다보면 또 그냥 원상복구지만^^ㅋㅋ그냥 따뜻하게 하고 자니깐 잠도 푹자고 좋아요~

    1. subcomment icon

      아직은 참을만하니까 참아보다가 아주약하게 틀고 자야겟어요 ㅎ 겨울이 참 힘드네요 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