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활동할때 방광찌를듯한 통증이 자주있는데 애기가 움직일때마다그런거라 태동이세구나 하고있어요 ㅠㅜㅠ역아는 아니라서 방광쪽으로 손을 허우적거리는건지..?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방광쪽 날카로운 통증 + 새벽 자다깰때만 복통
31주 다 돼가는데 29주 들어서면서부터 태동할 때나 정면으로 누울 때 방광이 쥐어짜듯? 눌리듯이 날카롭게 아프네요…ㅠ 몇 초 지나면 다시 괜찮아져서 정기 검진날까지 기다리고 있는데ㅎㅎ 이제는 소변 볼때도 아픈 것 같아서..이게 방광염인지 태동이랑 자궁 땜에 예민해져서 그런건지 헷갈리네요ㅠ 또 새벽에 자고 있을 때만 윗배랑 아랫배가 생리통처럼 아파요ㅠ 배통증이랑 배뭉침, 태동으로 깨는데 또 졸려서 다시 자고 일어나면 아침부터 자기 전까지 희안하게 안 아파서… 이거 병원을 가..말아 하고 있네요ㅎㅎ 저같은 통증 느끼는 분 계시나요?
댓글
5
병원 가서 진료봐보니 방광염 수치도 없고… 제가 방광이 좀 예민한가봐요ㅠ 태동할 때마다 방광쪽이 자극돼서 아픈 것 같아요~ 또, 원래 배뭉침이 새벽이나 저녁에 잘 나타난다네요~ 다음날까지 계속 아픈 거 아니면 크게 신경 안 써도 되는 것 같아요ㅠ
저도 방광쪽으로 발차기를 하는지 찌릿찌릿 아픈데 막상 화장실에선 별통증없어서 애가 크면서 누르나 하고있어요
저두용 😭 방광염 걸린거 처럼 찌릿찌릿 애기가 커지면서 눌러져서 그런거 같아용 ㅎㅎ
저도 얼마전부터 잘 때 뱃속 장기가 다 눌리는 느낌 들면서 배 전체가 아픈데 배가 뭉치진 않고 어느 자세로 자도 불편하고 숨차고 다리 저리고 그러네요 ㅠ 잘때만 그래요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