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2주차 인데 경험자? 들이 자꾸만 쳐졌다고 그러더라구요 저는 사실 초산이라 모르겠어요 ㅋㅋㅋ 어떤분은 배가 서서히 내려와야 애기 낳을때 좋다고..? 그랬는데 잘모르겠어요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32주 배 처짐
저도 긴가 민가 했었는데 어제부터 다들 배가 많이 쳐졌다고 들 하시는데 어뭉님들은 어떠신가요 ! 셋째라 더 무서움이 큰데 ,, 쳐졌다고 해서 걱정할필욘 없죠!?
댓글
6
저도 32주차인데 요즘 점점 쳐지더라구요! 첫째라.. 잘모르지만.. 병원에서 별 말씀이없으셔서 괜찮은거겠지 싶어요ㅎㅎ
저 30주인데 엄청쳐졌어요. 사람들이 곧 나올거같다고할정도예요.. 저희친정엄마가 절임신했을때랑 똑같다고.. 주수맞게나올거라고 걱정말라는데..무리만안하면될거같아요
저는 윗배가 점점 더 커지는고같아 오히려 위로 솟아지는 느낌이예요..
이제 슬슬 나올때가 되어서 쳐지는거 아닐까요.

ㅠ3ㅠ.. 1월에 낳고싶었는데 일찍 나올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