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차때 사진 보면 더 놀라워요 ㅋㅋ 그때 진짜 강낭콩만했는데....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빌리아기도 점점 커지네용 👶🏻

느끼셨나요 ? 베이비빌리에 아기 캐릭터도 점점 커지고 있어요 ^^ 방귀소리에도 놀란다니 ㅋㅋ 방귀도 음소거로 껴야되는지 ...ㅋㅋㅋㅋㅋㅋ 우리 아가들도 저렇게 건강하게 잘 크고있겠죠 😍 어제는 나이든 반려견이 실수한 소변을 밟고 놀람반 화남반으로 소리를 뽹 질렀는데 딸꾹질을 하더라구요 ㅠ 넘 미안했어요ㅠㅠ뭐든 더 조심하고 더 신경써야겠어요 30주 들어서니 소화안되고 숨도 자주차고 힘들지만 애기는 이 시기에 쑥쑥 성장한다고하니 오늘도 힘내보려 합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용 🥰
댓글
7
너무 귀엽죠^^

ㅋㅋ 저 캐릭터조차 귀엽고 딸꾹질 하는 애기야 말할거없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다같은 마음이시죠 ~~ 😘
아기 캐릭터가 점점 커지는지 이제 알았어요! 앞으로 더 유심히 봐야겠어요. 저는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백마리가 천변한테 소리지르는 장면을 보는데 몇 초 있다가 뱃속에서 딸꾹질 하더라고요; 밖의 소리를 다 듣고 있다고 생각하니 세상의 더 많은 소리를 들려주러 육중한 몸을 이끌고 오늘도 산책 갑니다ㅋㅋ 토랑맘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ㅋㅋㅋㅋㅋㅋ 그렇군요 이젠 태동으로 반응이 오니까 넘 신기하고 더 조심하고 신경써야겠더라구요 ^^부지런한 엄마네용👍 힐링할 수 있는 공간에 가셔서 좋은 소리들 많이 들려주고 오세요 ^^
아기가 놀라서 딸꾹질한 건가요? 안쓰러우(?)면서도 귀엽네요👼🥰 저도 어제 세시간 정도 야외에서 운동했는데 열심히 발길질하더라고요~ 같이 운동하는 건가? 생각하며 하루 보냈어요ㅎㅎ 모두 오늘도 즐겁게 뱃속육아하세요⚡️🥳

딸꾹질을 자주 하기도 하는데 타이밍이 .. 또 절묘하게 그랬네요 🥲우와 세시간이요 체력 좋으신데요 ^^ 네 건강하게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