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저도 남편판박인데..참 신기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찍었어용

28주 4일 우리꼬물이 처음엔 엎드려잇다가 의사쌤이 톡톡치니 다행히 바로 돌아줘서 첫시도 십분만에 이쁘게 찍어줬어요!! 그런데 누가봐도 남편판박이라 원장님도 보자마자 남편분이랑 똑같다곸ㅋㅋㅋ 시댁식구들도 보자마자 다 빵터지고 남편은 아무리봐도 자기라며 우울반 웃김반으로 잇네요ㅋㅋㅋ
댓글
6
꺄아아 오똑한 콧날에 넘 이쁜아가 부러워요 ♡ 전 입체초음파 두번 다 대실패 ㅠ ㅠ
으앙~ 얼굴 너무 잘 보여 줬네요^^
전 저번주말에 실패하구 다시 예약잡아서 이번주 주말에 다시보러가용😂
콩이도 너무 아빠 판박인데 남편이 딸인데 하필 자기 코 닮아버렸다고 걱정이 걱정이😂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