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녀 안찍어여 제기준 이쁜모습도 아니고 남기고싶지않아서요 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만삭사진 찍으시나요???
저는 조리원 만삭사진 - 베이비액자 연계된 스튜디오에서 안찍고, 그동안 봐왔던 개인 스튜디오에서 찍으려 생각하고 예약까지 다 해놨거든요! - 근데, 요즘따라 곰곰히 생각해보니 “굳이 꼭 찍어야하나?” , “결혼식&웨딩촬영도 잘 안꺼내보는데, 이건 얼마나 꺼내본다고 돈주고 사진을 찍어야하나?” 라는 생각이 자꾸 드네요ㅠㅠ 다들 만삭사진 계획에 있으실까요-!?
댓글
27
저는 조리원 연계된 곳에서 찍고(무료), 데이트 할 때 셀프사진으로 종종 찍어요. 결혼식 사진도 잘 안보게 되더라구요 ㅎㅎ
병원과 조리원연계 스튜디오 촬영 취소하고 셀프로 찍었는데 만족해요~! 나중에 추억용으로 한번 남기는건 좋을거같아용~!
전 안찍어요! 우선 제 몸이 요즘 너무 힘들어서 사진이고 뭐고 그냥 쉬고싶고ㅜ 불편한 옷에 메이컵 헤어 하는것도 힘들것 같더라구요. 두번째는 결혼을 올해 해서 사진은 원없이 이미 찍었다 싶어서요ㅎㅎ 대신 저는 만삭촬영 없이 조리원 연계 스튜디오에서 신생아 본아트랑 50일 촬영만 진행하기로 했어요. 조카 본아트랑 50일 사진 보니 ㅜ정말 사랑이에요 🥰
짝꿍이 셀프로 찍어주기로 햇어용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