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7주일때 진료였고~ 먼저 출산 방식 물어봐주셨어요!! 보통 28주에 얘기한다고는 하더라구요! 전 38주3일로 날잡앗어요! 편하게 물어보셔도 좋을것같아요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보통 몇주차 진료때 제왕잡나요?
제왕하시려는분들 의사선생님이랑 날짜 조율하고있나요~ ? 원하는 날짜가 있어 먼저 얘기꺼내고 싶은데 다들 어떻게하시나용?
댓글
16

ㅎㅎ 저도 이번에 31주에가서 먼저 얘기꺼내고 38주5일로 날잡고왔어용! 우리 남은시간동안 맘편히 지내다 수술 잘받고나와요☺️💪
저두 29주에 먼저 말씀드렸어용 그랬더니 웃으시면서 날 받아왔냐고 언제냐구 맞춰준다 하셨어요!

혼자 걱정많이했는데 이 글보니 걱정이 싹 사라지네요 감사합니당👍
31주에 잡았어요~편하게 말씀드리세요^^

덕분에 맘 편히 말할수있을거같아요☺️
저는 29주에 미리 말씀드렸어요-! 큰 용기내서 말씀드렸는데, 의사선생님이 “안그래도 애기가 사선으로 있으니까 어렵게 고양이자세로 돌리려하지말고 그럼 수술합시다-!” 해서 날도 잡고왔아요 ㅎㅎ

저도 아직까지 역아이기도하고 슬슬 출산일이 다가오니 자분에 두려움이 너무 커져서 제왕하려해요 ㅠㅜ
저 오늘31주2일인데 병원가서 교수님께 먼저 말씀드렸더니 잡아주셨어요!

우왕 저도 말씀 잘 드려봐야겠어욯ㅎㅎ 31주에 가서 잡으신거면 저번 진료는 29주에 보셨었나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