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정도 걸리는거 같던데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래끼와 태동
오늘 아침에 문고리 옆에 쇠부분에 배를 콱 하고 부딪혀서 너무너무 아프고 날카로운 거라서 걱정이 되더라구요ㅠ 놀라기도 하고 아프기도 하고 아가 걱정도 되고 ㅠ 그런데 점심먹고 난뒤 엄청 격정적인 태동이 하루 종일 느껴지는거에요~ 잠들기 까지 태동이 너무 격렬하게 느껴지는데 우리 아가 괜찮은거겠죠?ㅠ 잘 노는 거면 너무 다행이지만요 ㅠ 그리고.. 2주뒤에 만삭 촬영 있는데 어제부터 다래끼 같아서 병원갔다 왔는데 초기 같다구 안약만 처방받고 온찜질을 하래는데.. 촬영 전까지는 낫겠죠? 다래끼 치료하신분 계신가요?ㅠ 얼마만에 나으셨어요?ㅠ
댓글
6

짧게만 아프고 나았음 좋겠어용 ㅠ
저는 하루만에 나았어요! 왼쪽눈 아래 점막에만 났었는데, 안연고 바르고 눈화장 안하니까 금방 낫더라구요☺️

저도 초기라서 그런지 안약만 주더라구요 연고는 안주고요 ㅠ 찜질잘 하고 얼른 나앗으면 좋겠어요 ㅠ
전 다래끼 났을때 주말이랑 공휴일 겹쳐서 병원을 못갔는데 3일만에 붓기는 빠지구, 한달정도 계속 눈에서 눈물이 났어요

오ㅜ 붓기는 빠져도 후유증?이 오래가나봐용 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