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래끼와 태동

오늘 아침에 문고리 옆에 쇠부분에 배를 콱 하고 부딪혀서 너무너무 아프고 날카로운 거라서 걱정이 되더라구요ㅠ 놀라기도 하고 아프기도 하고 아가 걱정도 되고 ㅠ 그런데 점심먹고 난뒤 엄청 격정적인 태동이 하루 종일 느껴지는거에요~ 잠들기 까지 태동이 너무 격렬하게 느껴지는데 우리 아가 괜찮은거겠죠?ㅠ 잘 노는 거면 너무 다행이지만요 ㅠ 그리고.. 2주뒤에 만삭 촬영 있는데 어제부터 다래끼 같아서 병원갔다 왔는데 초기 같다구 안약만 처방받고 온찜질을 하래는데.. 촬영 전까지는 낫겠죠? 다래끼 치료하신분 계신가요?ㅠ 얼마만에 나으셨어요?ㅠ

댓글

6

  1. 3일정도 걸리는거 같던데요

    1. subcomment icon

      짧게만 아프고 나았음 좋겠어용 ㅠ

  2. 저는 하루만에 나았어요! 왼쪽눈 아래 점막에만 났었는데, 안연고 바르고 눈화장 안하니까 금방 낫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초기라서 그런지 안약만 주더라구요 연고는 안주고요 ㅠ 찜질잘 하고 얼른 나앗으면 좋겠어요 ㅠ

  3. 전 다래끼 났을때 주말이랑 공휴일 겹쳐서 병원을 못갔는데 3일만에 붓기는 빠지구, 한달정도 계속 눈에서 눈물이 났어요

    1. subcomment icon

      오ㅜ 붓기는 빠져도 후유증?이 오래가나봐용 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래끼와 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