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주차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열탕소독방법이요!
슬슬 해놔야할거같은데 물끓으면 불킨상태로 넣엇다 빼는건가요? 아님 물끓으면 불끈상태로 넣었다 빼는건가요? 검색해봤더니 불끈상태 또는 불킨상태로 나뉘더라구요 ㅜㅠ 젖꼭지는 30초 젖병은 2~3분이 맞나요? 그리고 소독후 지퍼백보관하시나요? 아님 젖병조립하고 젖병보관함같은데 넣어놔도되나요?
댓글
6

32주요
열탕 소독 냄비에 물 넣고 식초넣고 팔팔 끓어오르면 조금줄이시고 젖병은 3분정도, 젖꼭지는 넣는순간 30초정도요 저는 소독 끝내고 우선 건조대에 말린 후 젖병소독기에 넣을거구요 소독끝나면 보관함 사둔거에 조립해서 넣을거에요!!

저도그방법으로해야겠네요 ㅎㅎ혹시열탕냄비는 스탠사용하시나요?

네 저 벨라쿠진 잼팟 6L 아기전용으로 쓰려고 샀어요!! 근데 젖병마다 소독시간이 따로 적혀있다니까 구비해두신 젖병 참고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용ㅎㅎ

네,감사해용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