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만원이면 했을것같아요 저한데는20 마넌..5만원차이이긴한데 지금도 돈들어갈데가많아서 그냥 포기했어오 앨범에들어가는 2장 건진다생각하려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연계 만삭사진 찍고 왔는데
성장앨범은 안 할 생각이라 가벼운 마음으로 갔지만 역시나 원본을 사게끔 만들더라구요..ㅠ 막상 사진을 보니 살 찌고 변한 제 모습이 너무나 어색하네요ㅠㅠㅎㅎㅎ 몇몇 사진은 마음에 들어서 간직하고 싶었는데 원본 안 사면 앨범에 4장만 들어가고 나머진 삭제다~ 이래 버리니 안 살 수가 없네요ㅠㅠ 원본+수정본8장에 15만원 결제하면서 '그래, 헤어랑 메이크업이랑 옷 대여, 촬영값이다' 생각하면서 합리화하고ㅠㅋㅋㅋㅋㅋ 신생아사진이나 50일 사진도 이렇게 영업하겠죠?ㅠㅠ
댓글
10
저는 메이크업 헤어 없이 촬영만 하고 원본값 20만원 냈다는요 ㅎㅎ;; 사진이 별루라 돌은 여기서 안하려고 원본만했어요
저도 애기 신생아, 50일은 무료라 본아트랑 돌사진 생각하고 갔어서 결제하고 왔어요ㅎㅎ 뜻밖의 만삭 원본 사진들 받았네요ㅋㅋ맘에드는것만 골라서 제가 포토샵해서 갖고있어요

저도 원본 받고 맘에 드는 사진 어플로 수정해봤는데 나름 괜찮더라구요ㅎㅎ
전 그냥 아기 앨범해줄 맘으로 간거라 만삭사진도찍고 결제하고왔네요ㅎㅎ

결제할 땐 이게 맞나 싶기도 했는데 막상 원본 받고 다시 보니 나쁘지 않은 것 같기도 하네요ㅎㅎ 즐거운 맘으로 수정본도 기다려봐야겠어요!
저도 성장앨범은 안 하고 원본+수정본 구매할 생각으로 갔었오요! 패키지로 하려니 넘 비싸고 아기 컨디션도 걱정 되어서요. 100일, 돌만 스튜디오에 따로 갈까 생각중이에요 ㅎㅎ 15만원이면 저렴한 편이에요! 전 30만원에 구매 ㅠㅠ ㅋ 20만원 하는데도 많고요. 15만원은 첨 봐요!

앗 그렇군요! 전 만삭사진 원본수정본은 그냥 주고 신생아, 50일 촬영 때 돈 낼 거라 생각했네요ㅠ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