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아랫쪽 두근두근거림

배꼽 아랫쪽 에서 심장처럼 두근하는 느낌이 계속 있는데 왜그런걸까요…?? ㅠㅠ 아기 심장뛰는게 느껴지는건지 태동인지 뭔지 계속은 아니지만 한 번 느낄 때 꽤 길게? 가는 것 같아요 두근거린다고 표현한게 나름 규칙적? 으로 뛰는 느낌이여서요 !!

댓글

11

  1. 저도 딸국질이라고 생각했는데 대동맥이 눌려서 구렇다고 하는 쌤도 계시네요 ! 근데 저는 딸국질일거같운 생각이 많이 들어요 ♡ 소중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오 그럴수도 있군요! 그것도 아가때문에 생기는거라면 … 맞아요 소중해요 ㅠㅠㅎㅎㅎ

  2. 저도그래요!! 맥박뛰는거랑은 조금 다른느낌..?? 근데 머리는 아직 아래쪽이 아니던데...ㅋㅋ 그냥 딸꾹질이라고 생각하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두 그럴까봐요ㅋㅋㅋㅋㅋ 집에 초음파기계 있음 좋겠네요… 도대체 뭐하는지 좀 보게… ㅋㅋㅋㅋ

  3. 저도 똑같은증상 자주느껴요 글도써본적있고 병원검진갔을때 여쭤본적도있어요 ㅋㅋ 전 아기가 지금 역아라 촘파보는데 발로계속 아랫부분을 툭툭치고있는거였어요 그게아닐땐 딸꾹질이였고요. 혹시 역아세요?

    1. subcomment icon

      다행히 역아는 아니에용^^ 딸꾹질인가봐요 ㅎㅎㅎ 역아 돌리는 운동하셔서 건강히 출산하시길 바라요^^

  4. 딸꾹질일거같아요!! 규칙적으로 통통통 하거나 두근거리는느낌이에요! 어느정도 시간지나면 사라져요!

    1.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 이게 딸꾹질이었다니… ㅋㅋㅋ 이유가 있나요?? 아님 걍 자연스러운 현상인지 ㅠ

    2. subcomment icon

      아기가 호흡연습하는거라고 했어용ㅎㅎ 딸꾹질하면서 폐운동? 숨쉬기연습하는거래용ㅎㅎ

    3. subcomment icon

      자연스러운 현상이에요ㅎㅎ 세상에 나올준비를 하는거죵 갈수록 쎄져서 가끔 신경쓰이거나 힘들겠지만ㅠㅠ 운동 열심히 하는구나~ 생각하고있어요ㅎㅎ

    4. subcomment icon

      으악 ㅠ 너무 사랑스럽네요 ㅠㅠ 적지않게 걱정이 됐는데 앞으론 행복할 것 같아요 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