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포그내꺼 슬링도 같이 들어있는거로 준비해놨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띠 준비
아기띠 준비를 꼭 미리 해야할까요? 아기 태어나고 추후에 구매하도 늦지않다고도 하는데 다들 아기띠 미리 준비하셨나요???
댓글
9
세탁도 해둬야하구 슬링으로 집에서 안아주려고 포그내 맥스 사뒀어용ㅎㅎ
저는 슬링 아기띠 미리 베이비페어 가서 저렴하게 겟했습니당ㅎㅎ외출시에 필요한거여서 겨울생이시면 추후에 구매하셔도 안늦어요!!
저는 아기띠는 꼭 필요하다고 많이들어서 베이비페어에서 구매했어용! 세탁이 필요하고 아가 태어나면서부터 필요하니까 출산전에 미리준비해두시는걸 추천해요ㅎㅎ
저는 주민센터에서 임신선물로 받았어요ㅎㅎ 포그내꺼라서 어느정도 쓰고 아기띠는 안쓰려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