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드 선물해도 다 좋아하는 브랜드에요ㅠㅋㅋ 너무 귀여움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욕심많은 젠뜨맘, 리폼했어요-

딸 옷은 눈 돌아갈만큼 예쁜 옷이 넘쳐나던데,, 아들 옷은 정말 시시하고 단조롭더라구요ㅠㅠ! - 너무 예쁘기에 치마까지 셋트였던 베베드피노수트를 사와버렸지뭐에요...? (사놓고 치마 어떡하지.. 그냥 입힐까.. 하며^^..> - 오늘 저녁에 사부작사부작 요거트먹으며 손바느질 리폼했답니다-! 나름 모자인데, 아들 젠뜨가 잘 써주련지(*˘.̮˘*)
댓글
3
요새 베베드피노 옷들 딜에 자주 뜨던데.... 여기 옷 너무 귀여운거같아요ㅜㅜ

베베드피노 귀욤뽀짝해서 너무 제 스타일인 거 있죠...?? 아기 외출복으로 강추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