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바디필로우 추천해주세요

쿠ㅍ 에서 그냥 U자형 저렴이로 샀더니 제가 마른편이라 그런지 허리랑 배를 잡아주는 느낌이 없어서 점점 허리가 아프고 불편하네요 해피x일즈가 유명하던데 이제품이 확실히 좋은가요 허리도 다리도 점점 아파오는데 필요하면 지금이라도 사려구요~ 비교해서 써보신분 계실까요?

댓글

14

  1. 전 해피테일즈 2개나 있는데 안써요. 4개월 억지로 썼는데 양쪽필로우사이 길이가 정해져 있다보니 하나 다리사이에 걸면 등받침은 저 멀리있고, 돌 배나오고부터는 좁고 돌아눕기 힘들어요. 맞춤길이가 아니다보니... 끼거나 남거나 하네요. 일반 납작한 바디필로우가 훨씩 편해요.ㅠ 모던하우스에서 납작한거 하나 사서 쓰고 있어요.

  2. 저 중기부터 골반통증, 환도선다 넘 심해서 해피테일즈 사서 써요 ! U자형은 불편하다는 분들 많아서 후기 보다가 해피테일즈꺼 샀는데 넘 잘쓰고 있어용 다만 아쉬운건 바디필로우 커버가 잘 찢어져용 밤에 자세 불편해서 뒤척이다가 한쪽 커버가 주우우욱 찢어졌네용 ㅋ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아이코~ 그렇군요 커버 감수하더라도 이걸루 살까봐요~! 늦은감이 있지만 지금이라도 잘 자야 할거 같아서요ㅠ

  3. 해피테일즈꺼도 괜찮구요 좀비싸지만 프레뉴꺼도 최근에 사서 잘 쓰고있어요. 후기되니까 바디필로우 가운데 껴서자는거도 불편해서 J자형이 좋더라구요. 참고로 프레뉴는 파크로쉬에서 제공하는 제품이에요!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자도자도 피곤하고 일어나면 허리도 아파서 하루종일 신경 쓰이더라구요 ㅠ 찾아보겠습니다~!!

    2. subcomment icon

      엄청 크고 풍성해서 잘받쳐줘요! 대신 남편한테 쫌 끝으로 가서 자라고 해야해요ㅋㅋㅋ 첨에 오면 솜이 좀 꽉차있는데 살짝 덜어내면 부드러워서 더 편하드라구요ㅎㅎ

  4. 해피테일즈꺼 잘 쓰구있어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그쵸? 요제품이 제일 유명하더라구요 ㅎ

  5. 저도 첨에 U자형이 유명해서 이거 주문했다가 저랑은 안맞았어요 ㅠㅠ 넘불편해서 해피테일즈꺼 샀는데 진짜 지금은 없으면 잠못자요 ㅠㅠ 대박 꿀템이예요 저에겐!! 근데 사람마다 다를수 있을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ㅠ 저도 안 맞는거 같아요 더 불편한거 같기두하구용 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바디필로우 추천해주세요